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구해줘
기욤 뮈소 지음
밝은세상
 펴냄
9,800 원
8,82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이별했을 때
사랑할 때
외로울 때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감성
#미스터리
#사랑
#우연
#운명
416쪽 | 2006-07-31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한 편의 할리우드 영화를 보듯 속도감 있게 읽어나갈 수 있는 미스터리. 프랑스 소설의 신세대 기수로 꼽히는 기욤 뮈소의 2005년 작이다. 브로드웨이 무대에 서겠다는 꿈을 품고 뉴욕에 온 프랑스 여자 줄리에트와, 아내의 갑작스러운 자살로 인생이 산산조각 난 의사 샘이 우연히 만나 사랑에 빠진다. 48시간의 격정적인 사랑이 지나가고, 줄리에트가 프랑스로 돌아가야 하는 시간이 다가온다.
더보기
저자 정보
기욤 뮈소
1974년 프랑스 앙티브에서 태어났으며, 니스대학에서 경제학을 공부했고, 몽펠리에대학원 경제학과에서 석사 과정을 이수한 후 고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며 집필 활동을 시작했다. 첫 소설《스키다마링크》에 이어 2004년 두 번째 소설 《그 후에》를 출간하며 프랑스 문단에 일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구해줘》,《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사랑하기 때문에》,《사랑을 찾아 돌아오다》,《당신 없는 나는?》,《종이 여자》,《천사의 부름》,《7년 후》,《내일》,《센트럴파크》,《지금 이 순간》,《브루클린의 소녀》까지 연이어 프랑스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세 번째 소설《구해줘》는 아마존 프랑스 85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고, 국내에서도 무려 200주 이상 주요서점 베스트셀러에 등재되었다. 프랑스 언론은 ‘기욤 뮈소는 하나의 현상’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주며 찬사를 표했고,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 독자들이 그의 소설에 공감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 기욤 뮈소의 소설은 단숨에 심장을 뛰게 만드는 역동적인 스토리,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 복잡한 퍼즐 조각을 완벽하게 꿰어 맞추듯 치밀한 구성으로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의 소설은 《파리의 아파트》,《브루클린의 소녀》,《지금 이 순간》,《센트럴파크》,《내일》,《7년 후》,《천사의 부름》,《종이 여자》,《그 후에》,《당신 없는 나는?》,《구해줘》,《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사랑하기 때문에》,《사랑을 찾아 돌아오다》가 있다.
더보기
남긴 글 41
김단일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달 전
재밌는 소설 책 중간쯤 지루해지다가 끝에 갈수록 재밌어진다. 머리 속에 그림을 그리게 해주는 소설
더보기
남쪽나라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달 전
이 책을 덮고나서 바로 생각나는 것은 하드보일 액션영화 같다라는 느낌이 들었다. 현실과는 동떨어진 내용과 구성 그리고 10년전에 죽었던 여형사가 현실에서 활개치고 다니는 장면들 귀욤 뮈소 작가 특유의 서스펜스와 긴장감 넘치는 사건전개가 이 책을 새벽늦게 까지 읽게하는 마력을 지니게했다. 영화가 아닌 책으로 영상미를 각인할 수 있는 역동적이고 잔잔한 사랑의 감동까지 선사한 마음이 행복한 오늘이다.
더보기
KS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달 전
줄리에트와 샘의 감동적인 러브스토리 (그레이스를 향한 루텔리의 죽음과 바꾼 사랑) 이런 책을 이제 읽다니 문장표현력이 너무 감동적이다ㅠ..♡ 술술 읽히고 재밌는 로맨스 소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