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의 깜짝 변신

카렌 조지 (지은이), 최용은 (옮긴이) 지음 | 키즈엠 펴냄

찰리의 깜짝 변신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10,000원 10% 9,00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얇은 책

출간일

2014.6.20

페이지

40쪽

상세 정보

'피리 부는 카멜레온' 139권. 머리 감기를 싫어하는 찰리의 이야기이다. 찰리는 머리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다. 그래서 미용사인 엄마, 아빠는 그런 찰리의 모습에 속상하다. 찰리는 왜 머리 감기를 싫어하게 됐을까? 엄마와 아빠가 모르는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닐까? 찰리의 머리는 엄마, 아빠의 바람대로 깔끔하게 변신할 수 있을까?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손기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손기자

@sonkiza

  • 손기자님의 철학자들의 진짜 직업 게시물 이미지

철학자들의 진짜 직업

나심 엘 카블리 지음
현암사 펴냄

읽었어요
8분 전
0
박성찬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성찬

@spark

  • 박성찬님의 팩트풀니스 게시물 이미지

팩트풀니스

올라 로슬링 외 2명 지음
김영사 펴냄

읽었어요
19분 전
0
재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재선

@raccoondl

  • 재선님의 세상 끝 작은 독서 모임 게시물 이미지

세상 끝 작은 독서 모임

프리다 쉬베크 지음
열림원 펴냄

읽었어요
26분 전
0

이런 모임은 어때요?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피리 부는 카멜레온' 139권. 머리 감기를 싫어하는 찰리의 이야기이다. 찰리는 머리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는다. 그래서 미용사인 엄마, 아빠는 그런 찰리의 모습에 속상하다. 찰리는 왜 머리 감기를 싫어하게 됐을까? 엄마와 아빠가 모르는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닐까? 찰리의 머리는 엄마, 아빠의 바람대로 깔끔하게 변신할 수 있을까?

출판사 책 소개

찰리네 가족은 가위 대회에서 우승할까요?

찰리 샴푸는 머리 감기를 정말 싫어했어요. 그래서 찰리의 머리카락은 늘 헝클어져 있고, 지저분했지요. 찰리는 머리를 감거나, 빗는 일에 전혀 신경 쓰지 않았어요. 엄마와 아빠는 그런 찰리의 모습에 속상했어요. 왜냐하면 찰리의 엄마, 아빠는 마을의 위풍당당한 미용사였거든요. 사람들의 머리카락을 자르고, 머리를 아름답게 꾸며 주는 엄마, 아빠는 찰리의 머리에 손을 댈 수 없어서 마음이 아팠어요. 그러던 어느 날, 찰리네 집에 한 통의 편지가 왔어요. 바로 엄마, 아빠가 싹둑싹둑 가위 대회의 결승전에 진출했다는 내용이었지요. 엄마와 아빠는 옆집에 사는 트리 부인에게 모델을 부탁했어요. 그리고 대회 당일 날, 트리 부인에게 커다란 문제가 생기고 말았어요. 트리 부인에게 생긴 문제는 무엇일까요? 찰리네 가족은 싹둑싹둑 가위 대회에서 우승할 수 있을까요?
<찰리의 깜짝 변신>은 머리를 감기 싫어하는 찰리와 샴푸 미용실의 미용사인 찰리 엄마, 아빠의 이야기예요. 엄마와 아빠는 찰리의 머리를 감고 자르려고 노력했지만 번번이 실패하고 말지요. 그러던 어느 날, 찰리네 가족은 싹둑싹둑 가위 대회 결승전에 참가하게 되었어요. 대회의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찰리는 엄마, 아빠의 바람대로 머리를 감게 될까요? <찰리의 깜짝 변신> 속 찰리네 가족의 재미난 이야기에 빠져 보세요.

★편집자 리뷰
아이가 씻는 시간을 즐거운 놀이 시간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해 주세요.


아이들 중에는 씻는 것을 싫어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아이가 씻는 것을 싫어하는 가장 큰 이유는 씻는 것에 안 좋은 기억이 있기 때문이지요. 재미있게 놀고 있는 아이를 억지로 씻기려고 하거나 씻고 싶지 않을 때 씻기를 강요했을 경우에 아이는 씻는 것에 반감이 들고 씻는 것을 싫어하게 됩니다. 또한 머리를 감을 때 샴푸나 비누가 눈에 들어가거나 머리를 감는 동안 눈을 감고 있어야 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아이에게 씨는 것이 무서운 것이 아니라 재미있고 즐거운 일이라는 것을 알게 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만약 아이가 물을 두려워한다면 천천히 물과 친해질 수 있도록 목욕 시간에 물장난을 하며 물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 주는 것도 좋습니다. 아이가 씻는 것을 즐거운 놀이로 인식하게 된다면 목욕 시간을 기다리게 될 것입니다.
<찰리의 깜짝 변신>은 머리 감기를 싫어하는 찰리의 이야기입니다. 찰리는 머리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아요. 그래서 미용사인 엄마, 아빠는 그런 찰리의 모습에 속상하지요. 찰리는 왜 머리 감기를 싫어하게 됐을까요? 엄마와 아빠가 모르는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닐까요? <찰리의 깜짝 변신>을 읽은 뒤 찰리가 머리 감기를 싫어하게 된 이유를 생각해 보고 아이와 이야기를 나누어 보세요. 그리고 머리 감기를 싫어하는 아이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생각해 보세요.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더 많은 글을 보고 싶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