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열일곱 제나 (별 볼일 없는 10대 소녀 제나의 특별하고 유쾌한 성장소설)
조앤 바우어 지음
꽃삽
 펴냄
11,000 원
9,9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264쪽 | 2011-07-21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뉴베리상, 크리스토퍼상, 로스앤젤레스타임스 도서상 등 권위 있는 문학상을 수상한 미국의 인기 있는 청소년 소설 작가 조앤 바우어의 성장소설. <BR> <BR> 키 178센티미터, 지구본처럼 둥근 얼굴, 납작한 코, 곱슬곱슬한 머리… 열일곱 살 제나 볼러. 예쁜 구석도 없고, 공부도 운동도 별로인 제나에게는 특별한 재능이 있다. 제나는 글래드스턴 신발 매장의 최고 판매원이다. 누구에게든 뭐든 팔 수 있다. 그 재능을 눈여겨본 글래드스턴 회장이 어느 날 자기 차를 운전해 달라는 제안을 한다. 그때부터 두 사람은 전국을 누비는 모험을 시작하고, 그 여행에서 엄청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BR> <BR> 제나 볼러, 매들린 글래드스톤, 해리 벤더, 머레이 캐슬바움, 엘든 글래드스턴 등 살아온 환경도 다르고 나이도 제각각인 등장인물들의 개성과 조화가 돋보이는 소설이다. 적절한 유머, 뭉클한 감동, 사건 해결 과정에서의 긴장감 등이 알맞게 버무려져 보는 재미가 가득하다. 17세 소녀 제나가 여행 가운데 만나는 사람들, 사건들로 인해 어떻게 변하고 성장하는지를 지켜보는 것도 흥미롭다.
더보기
목차

01 천재 신발 판매원 제나
02 아픔만 주는 가족
03 새로운 임무
04 운전기사 신고식
05 알코올 중독자 아빠
06 선물로 받은 모험
07 스파이가 된 제나
08 가슴 아픈 진실
09 상처를 견디는 법
10 거짓말하는 어른들
11 인생길의 안전 표지판
12 모르는 게 낫다
13 멋진 할머니 앨리스
14 무조건 웃기
15 거리에서 배우는 위대한 진실
16 양보할 수 없는 단 하나
17 최고의 판매원, 해리 벤더
18 상처로 남은 기억
19 하루 동안의 달콤한 휴가
20 진실은 반짝반짝 빛난다
21 어둠을 물리치는 방법
22 해리 벤더의 죽음
23 목적지 없는 여행
24 주주총회 날이 밝아 오다
25 진실은 꼭 승리한다
26 여행이 가져다준 변화
27 좋은 기억의 힘
28 진정한 생존자

더보기
저자 정보
조앤 바우어
1951년 미국 일리노이 주 리버 포레스트에서 태어났다. 어릴 적부터 시와 소설 형식으로 일기 쓰는 걸 좋아했으며, 나무가 우거진 숲에서 책을 많이 읽었다. 부모의 이혼과 알코올 중독자인 아버지 때문에 힘든 어린 시절을 보냈지만 오히려 그 경험 덕분에 웃음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고, 다시 오뚝이처럼 일어날 수 있었다. 그녀는 고난을 받아들이고 견뎌 내면 강해진다고 말하며 청소년들에게 힘들어도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라고 조언한다. 조앤 바우어는 《그래도 내일은 희망》으로 뉴베리상과 크리스토퍼상을 받았으며, 로스앤젤레스타임스 도서상을 수상한 《열일곱 제나》, 미국도서관협회 우수 도서인 《열두 살, 192센티》, 스미소니언 매거진 우수 도서에 선정된 Backwater, 델라코테 언론상을 받은 Squashed, 미국도서관협회 최우수 청소년 도서에 선정된 Thwonk를 비롯해 수많은 청소년 소설을 집필했다. 현재 남편과 강아지와 함께 뉴욕 브루클린에서 살고 있다. 홈페이지 www.joanbauer.com
더보기
남긴 글 0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