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LOVE & FREE (다카하시 아유무, 전설의 세계 방랑 노트, 러브앤 프리)
다카하시 아유무 지음
에이지21
 펴냄
8,000 원
7,2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08쪽 | 2010-09-25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2008년 자유로운 세계 방랑기로 여행 에세이 분야에 신선한 반향을 불러일으킨 <러브 앤 프리-뉴욕 에디션>의 오리지널 버전 <러브 앤 프리>가 재출간되었다. 지금까지 출간된 정보 전달 위주의 여행서에서 벗어나, 자유 분방하고 새로운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포토 에세이로 자리매김하며 국내에 '다카하시 아유무' 마니아 층을 형성한 '뉴욕 에디션'의 전편이자 '다카하시 아유무' 표 에세이의 시작인 책이다. <BR> <BR> 저자는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결혼식 사흘 뒤, 돈이 다 떨어지면 돌아오자는 결정과 함께 아내와 단둘이 오스트레일리아로 출발, 유라시아, 유럽, 아프리카, 아메리카 대륙을 방랑했다. 일주일마다 장소를 옮겨 다니며 남긴 사진과 기록을 엮은 이 책은 벽에 부딪힌 이, 길을 잃어버린 이, 스스로의 존재를 상실한 이의 마음을 울리는 글귀들로 가득하다. 때로는 부드럽고 따스하게, 때로는 자유분방하고 강하게 독자들에게 메시지를 전한다.
더보기
목차

JOURNEY 1
AUSTRAILIA : 오스트레일리아

JOURNEY 2
SOUTH-EAST ASIA : 동남아시아

JOURNEY 3
EURASIA : 유라시아

JOURNEY 4
EUROPE : 유럽

JOURNEY 5
AFRICA : 아프리카

JOURNEY 6
SOUTH & NORTH AMERICA : 남미와 북미

JOURNEY FINAL
JAPAN : 일본

더보기
저자 정보
다카하시 아유무
자유인. 1972년 도쿄 출생. 스무 살에 대학을 중퇴하고 빚을 끌어 모아 친구와 아메리칸 바 <ROCKWELL'S>를 개점했다, 2년간 4개 지점으로 늘어날 정도로 사업으로 성공했다. 스물세 살에 자서전을 출판하기 위해 원고를 들고 여러 출판사를 전전했으나 어떤 곳에서도 받아주지 않아 직접 출판사 <SANCTUARY>를 설립했다. 많은 베스트셀러를 기획했고, 자서전 <날마다 모험>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 스물여섯 살에 친구 사이였던 사야카와 결혼. 결혼식 3일 만에 주변을 정리하고 아내와 둘이서 세계일주 여행에 나섰다. 2년간 수십 개국을 방랑한 끝에 귀국하여 2001년 오키나와로 이주했다. 그곳에서 음악과 모험, 예술이 넘치는 자급자족의 네이처 빌리지, 'BEACH ROCK VILLAGE'를 세웠다. 또한 작가 활동도 겸하면서 도쿄, 뉴욕, 발리, 인도, 자메이카에서 레스토랑과 게스트하우스 사업을 벌였다. 인도와 자메이카에서는 현지의 가난한 아이들을 돕기 위한 프리 스쿨을 개교하는 등 전 세계로 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08년 결혼 10주년을 기념하여 4인 가족이 캠핑카를 타고 세계일주 여행에 나섰으나, 2011년 동일본대지진이 발생하자 여행을 중단하고 귀국하여 이시노마키 시에서 자원봉사자 빌리지를 만든 뒤, 2만여 명을 받아들여 복구 지원 활동을 전개했다. 2013년 4년간의 가족 여행을 마치고 돌아와 <패밀리 집시>를 썼다. 2017년 현재까지 그의 도서 누계 판매가 200만 부를 넘어섰고, 일본뿐만이 아니라 미국, 타이완 등 해외에서도 번역 출판되었다. http://www.ayumu.ch
더보기
남긴 글 1
심기훈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평소 책을 읽을때 주변사람들이나 매체 다른책에서 추천을 받아 읽는 편인데 이책은 어디서 추천을 받은건지 기억이 안났다. 우연히 도서관에서 여행코너를 보다가 발견해서 -전에 읽어보려던 책이 여기있네?- 읽게 되엇는데 지금 내가 읽기 너무 좋았던 책 . 특별하게 대단한 내용이 있는 책은 아니라고 생각되지만 작가부부가 세계 여러 곳을 여행하며 느낀 감정들을 솔직하면서도 감성적으로 풀어쓴 이책은 내맘에 쏙들었고 찍은 여러 사진들은 많은 생각이 들게 만들었다. 다시한번 나를 돌아보는 기회를 만들어준 책.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