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당신 없는 나는?
기욤 뮈소 지음
밝은세상
 펴냄
11,000 원
9,9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슬플 때
이별했을 때
사랑할 때
외로울 때
심심할 때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감동
#기적
#사랑
#운명
#위대함
362쪽 | 2009-12-18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구해줘>,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작가 기욤 뮈소의 장편소설. 가브리엘의 인생에는 두 남자가 있다. 한 남자는 첫사랑, 한 남자는 아버지. 한 남자는 사명감 높은 경찰, 다른 한 남자는 신출귀몰하는 세계 최고의 도둑. 오래 전 가브리엘의 마음속에 채워지지 않는 빈자리를 남기고 떠난 두 남자. 그들이 한 날, 한 시에 나타나 그녀의 인생을 송두리째 뒤흔든다.<BR> <BR> 이미 오랫동안 추격전을 벌여온 두 남자는 최후의 승부를 위해 샌프란시스코의 금문교 위에서 마주한다. 그들은 죽음으로 끝을 맺을 수밖에 없는 운명의 결전을 앞두고 있다. 그렇지만 만약, 만약에…. 소설은 버클리대학생 가브리엘과 소르본법대를 졸업하고 미국 사회의 안팎을 경험하고자 샌프란시스코를 두 달 간의 일정으로 방문한 프랑스 청년 마르탱의 만남으로부터 비롯된다.
더보기
목차

제1부 파리의 하늘 아래
제2부 샌프란시스코의 거리
제3부 천사들과 함꼐

에필로그
독자여러분께
옮긴이의 말

더보기
저자 정보
기욤 뮈소
1974년 프랑스 앙티브에서 태어났으며, 니스대학에서 경제학을 공부했고, 몽펠리에대학원 경제학과에서 석사 과정을 이수한 후 고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며 집필 활동을 시작했다. 첫 소설《스키다마링크》에 이어 2004년 두 번째 소설 《그 후에》를 출간하며 프랑스 문단에 일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구해줘》,《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사랑하기 때문에》,《사랑을 찾아 돌아오다》,《당신 없는 나는?》,《종이 여자》,《천사의 부름》,《7년 후》,《내일》,《센트럴파크》,《지금 이 순간》,《브루클린의 소녀》까지 연이어 프랑스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세 번째 소설《구해줘》는 아마존 프랑스 85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고, 국내에서도 무려 200주 이상 주요서점 베스트셀러에 등재되었다. 프랑스 언론은 ‘기욤 뮈소는 하나의 현상’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주며 찬사를 표했고,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 독자들이 그의 소설에 공감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 기욤 뮈소의 소설은 단숨에 심장을 뛰게 만드는 역동적인 스토리,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 복잡한 퍼즐 조각을 완벽하게 꿰어 맞추듯 치밀한 구성으로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의 소설은 《파리의 아파트》,《브루클린의 소녀》,《지금 이 순간》,《센트럴파크》,《내일》,《7년 후》,《천사의 부름》,《종이 여자》,《그 후에》,《당신 없는 나는?》,《구해줘》,《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사랑하기 때문에》,《사랑을 찾아 돌아오다》가 있다.
더보기
남긴 글 10
박동길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군대에서 읽은 쉰한번째 책
더보기
용혜지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샌프란시스코에서 사랑에 빠지게 된 마르탱과 가브리엘. 하지만 둘의 사랑은 곧 엇갈리고 마르탱은 다시 프랑스로 떠나 형사로 활약을 한다. 마르탱은 25년간 잡히지않으며 단서도 남기지않고 예술품 도둑질에 탁월한 능력을 가진 아키볼드를 뒤쫓고 있었다. 이 세사람의 묘한 인연이 담긴 이야기가 쓰여진 소설이다. -- 해외여행을 하는 동야 가장 좋아하는 작가인 기욤뮈소의 책을 들고다니며 틈틈히 읽었다. . 결론부터말하자면 그 동안의 소설 중에서 가장 아쉬웠던 작품인것같다. . 너무나도 영화처럼 얽혀있는 인연과 코마상태의 삶과 죽음을 보딩패스로 표현한것이 기발하면서도 이런 전개에 어이가 없기도 했다. -- 잠깐이지만 한국인 여성인 오문진이라는 인물이 등장하는데 너무 반가우면서도 신기하여서 등장을 할때마다 기분좋게 읽었던것같다. -- 이번 작품이 굉장히 아쉬웠던만큼 다음에 읽을 작품은 아쉬움 따위는 남지않기를 빌겠다!!!
더보기
오로라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주인공 가브리엘의 첫사랑이자 사명감 강한 경찰 ‘마르탱’과 아버지이자 세계 제일의 도둑 ‘아키볼트’. 세 사람의 관계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긴장감 넘치고 흥미롭게 잘 풀어내고 있으며, 주인공들의 감정과 사랑을 위한 희생을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는 소설같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