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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디웨이트 트레이닝 아나토미 (신체 기능학적으로 배우는 보디웨이트 트레이닝)
브레트 콘트레이레즈 지음
푸른솔
 펴냄
22,000 원
20,9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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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5쪽 | 2014-06-24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보디웨이트 운동 156가지가 컬러 해부 그림, 단계적인 운동 설명과 상세한 운동 지침을 통해 소개되어 있다. 또한 각각의 운동에서 작용하는 주동근육과 함께 뼈, 인대, 건 등 관련 주변 구조물들을 보여줘, 모든 운동의 내부를 들여다보게 해준다. 따라서 근력을 키우고 근육량을 늘리며 지방을 태워 매력적인 조각 몸매를 만드는 데 아주 유용한 지침서가 될 것이다.<BR> <BR> 제1장에서는 보디웨이트 트레이닝을 소개한다. 제2장에서 제9장까지는 기능해부학과 스포츠 및 미적인 관점에서 기능해부학의 역할을 논의하고 팔, 목과 어깨, 가슴, 중심부, 등, 넓적다리, 둔부 및 종아리의 근육군들을 위한 최고의 보디웨이트 운동을 소개한다. 제10장에서는 전신 운동을 살펴보고 그 목적을 설명한다. 마지막으로 제11장에서는 운동 프로그램 구성의 기초 지식을 알려주고 몇몇 운동을 예로 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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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문
감사의 글
CHAPTER 1 보디웨이트 트레이닝 THE BODYWEIGHT CHALLENGE
CHAPTER 2 팔 ARMS
CHAPTER 3 목과 어깨 NECK AND SHOULDERS
CHAPTER 4 가슴 CHEST
CHAPTER 5 중심부 CORE
CHAPTER 6 등 BACK
CHAPTER 7 넓적다리 THIGHS
CHAPTER 8 둔근 GLUTES
CHAPTER 9 종아리 CALVES
CHAPTER 10 전신 WHOLE BODY
CHAPTER 11 프로그램의 구성 PLANNING YOUR PROGRAM
부록 : 근육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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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정보
브레트 콘트레이레즈
브레트 콘트레이레즈(Bret Contreras)는 이학석사(MS)이자 공인 체력관리 전문가(CSCS)이다. 고객들을 대상으로 강하고 매력적인 둔근을 만들도록 도와주는 데 일가견이 있기 때문에 체력관리 분야에서는 둔근 남자(Glute Guy)로 알려져 있다. 현재 뉴질랜드의 오클랜드공과대학교(AUT)에서 스포츠과학 박사과정을 밟고 있으며, 이 대학에서 생체역학 전문가인 존 크로닌의 지도하에 학업을 해왔다. 그는 연구를 수행하면서 수많은 근전도검사 실험을 실시했다. 이전에 애리조나 스코츠데일에서 리프츠 스튜디오를 운영한 적이 있는 콘트레이레즈는 주로 앉아서 생활하는 사람들부터 정상급 운동선수들까지 수많은 고객을 훈련시켰다. 또한 스코처(Skorcher)라는 둔근 강화 머신을 발명하기도 했다. 현재 피겨선수들을 훈련시키고 있으며, 전 세계의 고객들에게 프로그램을 짜주며, 다양한 프로 스포츠 팀을 대상으로 상담을 해주고 있다. 콘트레이레즈는 체력관리 분야의 명강사로, 2013 NSCA 개인 트레이너 컨퍼런스 등 미국 전역에서 열리는 많은 컨퍼런스에 초대받고 있다. <Men's Health><Men's Fitness><Oxygen><MuscleMag>등 근력관리 분야의 유명 간행물에 글을 쓰고 정기적으로 기고한다. <Oxygen>잡지는 2010년 둔근 판에서 그를 둔근 전문가로 선정한 바 있다. 그는 자신이 체력관리 분야에서 중요한 주제를 논의하는 The Strength of Evidence Podcast와 인기 블로그(www.BretContreras.com)를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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