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별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두꺼운 책
출간일
2013.1.10
페이지
512쪽
상세 정보
구조적 해리와 만성 트라우마의 치료. 저자들은 트라우마 관련 장애들의 전 영역의 핵심 문제로서 자신의 심리적 장애를 확인하는 통합이론을 제공하고 있다. 이 이론은 정당한 차례로 평가와 치료에 대한 상당히 수준 높은 이해와 주의 깊게 연결되어 있다.
추천 게시물
해씨
@haessi
폭풍의 언덕
가장 먼저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유리
@hy10ve
인간 실격
가장 먼저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최유란
@sloweyesrani
물고기는 존재하지 않는다
가장 먼저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이런 모임은 어때요?
정모/행사 안용 아침독서 챌린지(1-1)
5월 22일 (목) 오전 12:00 · 무료 · 30 /180명
정모/행사 [100일] 플라이북 리딩 챌린지 📚
5월 19일 (월) 오전 12:00 · 무료 · 96 /제한 없음
책 추천 방
무료 · 727 /제한 없음
정모/행사 안용 아침독서 챌린지(1-6)
5월 22일 (목) 오전 12:00 · 무료 · 29 /180명
정모/행사 안용 아침독서 챌린지(교직원용)
7월 1일 (화) 오전 12:00 · 무료 · 16 /70명
정모/행사 안용 아침독서 챌린지(1-5)
5월 22일 (목) 오전 12:00 · 무료 · 28 /180명
정모/행사 안용 아침독서 챌린지(1-4)
5월 20일 (화) 오전 12:00 · 무료 · 29 /180명
사이다
무료 · 4 /4명
.
무료 · 1 /1명
정모/행사 안용 아침독서 챌린지(1-3)
5월 22일 (목) 오전 12:00 · 무료 · 34 /180명
상세정보
구조적 해리와 만성 트라우마의 치료. 저자들은 트라우마 관련 장애들의 전 영역의 핵심 문제로서 자신의 심리적 장애를 확인하는 통합이론을 제공하고 있다. 이 이론은 정당한 차례로 평가와 치료에 대한 상당히 수준 높은 이해와 주의 깊게 연결되어 있다.
출판사 책 소개
매우 훌륭한 책이다. 저자들은 심리치료사들이 만나기 쉬운 몇 가지 가장 복잡하고 혼돈스런 현상에 대한 해결을 찾는 것에 대하여 우리의 축하를 받을 만하다. 지적으로 역작인 이 책에서, 저자들은 트라우마 관련 장애들의 전 영역의 핵심 문제로서 자신의 심리적 장애를 확인하는 통합이론을 제공하고 있다. 이 이론은 정당한 차례로 평가와 치료에 대한 상당히 수준 높은 이해와 주의 깊게 연결되어 있다. 모든 트라우마 치료사들이 저자들의 공동의 통찰과 지혜로부터 유익을 얻을 것이다.
- 크리스 브르윈 박사, 런던대학교 임상심리학 교수
『갇힌 자』는 임상가들에게 피에르 자네가 거의 100년 전에 완성한 업적에 대하여 새로운 견해를 제시하고 있다. 이 책에서 제시된 구조적 해리에 대한 이론과 임상 적용, 자네의 활동 심리학, 그리고 이것들의 정동 신경과학, 애착/발달, 그리고 관계에 관한 문헌들로부터의 현대적 발견들과의 통합은 치료사들에게 아동기 동안 만성 트라우마화로 고통을 받아온 개인들을 이해하고 치료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해리는 트라우마화된 아동들에게 예측될 수 있는 흔한 반응으로 부각된다. 이 주제에 대하여 깊은 생각을 하게 하는 책이다. 나는 강력하게 이 책을 추천한다.
- 크리스틴 코토이스 박사, 미국 워싱턴 정신과 연구소의 외상 후 장애 프로그램 센터의 공동 설립자
100년 동안의 언급이 있은 후에야, 우리는 지금 해리가 우리의 마음에 대하여 무엇을 말하는지, 그리고 해리를 어떻게 치료할 것인지를 이해하기 시작한다. 이 책은 현대 정신의학과 심리치료의 가장 기본적 개념에 대하여 탁월한 그리고 상당히 이해하기 쉬운 설명을 하고 있다.
- 데이비드 설반 슈레이버, 정신과 의사이며 박사, 피츠버그대학교 정신과 임상 교수
『Healing Without Freud or Prozac와 The Instinct to Heal』의 저자
오노 밴 더 하트, 엘럿 니젠휴스, 캐시 스틸은 트라우마 연구에 기념비적인 공헌을 하였으며, 해리와 해리성 장애 연구에 즉각적인 명작을 내놓았다. 결실이 있는 명쾌하며, 읽기 쉽고, 그리고 계속 생각하게 하는 이 놀라운 책은 고전적 관찰과 피에르 자네의 생각들, 현대 트라우마와 해리 이론, 그리고 저자의 구조적 해리 패러다임을 설명하고 탐색하기 위한 현대 신경과학의 최첨단 발견들을 제공하고 있다. 더욱이 자네의 개념을 트라우마와 해리의 현대적 치료에 적용한, 그 자체로 주목할 만한 성취가 되는, 밴 더 하트의 기념비적 노력들을 제공하고 있다. 독자들은 치료적 지혜와 임상적 통찰이 풍성한 『갇힌 자』를 즐기기 바라며, 구조적 해리 모델을 애써 받아들이지 않아도 된다.
- 리처드 클루프트, 정신과 의사, 템플대학교 의과대학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