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오즈의 마법사 (The wonderful wizard of OZ)
라이먼 프랭크 바움 지음
시공주니어
 펴냄
12,000 원
10,8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불안할 때
외로울 때
용기가 필요할 때
심심할 때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고전
#고향
#나무꾼
#도로시
#모험
#사자
#허수아비
294쪽 | 2005-09-01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회오리 바람에 실려 오즈의 나라에 도착한 도로시가 다시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겪는 환상적 모험담. 허수아비와 양철 나무꾼, 겁쟁이 사자 등 개성 강한 등장 인물들이 백여 년이란 시간을 넘어 재미와 감동을 준다. <BR> <BR> <오즈의 마법사>에는 영웅적인 주인공도 없고 노골적으로 드러나는 교훈도 없다. 다만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캐릭터와 흥미진진한 모험, 유쾌한 유머가 있을 뿐이다. 하지만 이 책에는 이전의 어떤 동화보다 확실하게 드러나는, 소중한 것들에 관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화려한듯 수수한 독특한 색감으로 동화의 세계를 표현한 그림은 기발하고 유쾌하며,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은 뮤지컬 영화와도 묘하게 닮아있다.
더보기
목차

머리말

회오리 바람
먼치킨들과의 만남
허수아비
숲 속으로 난 길
양철 나무꾼
겁쟁이 사자
오즈에게 가는 길
죽음의 양귀비 꽃밭
들쥐들의 여왕
문지기
놀라운 에메랄드 시
못된 마녀를 찾아서
친구들을 구출하다
날개 달린 원숭이
무서운 오즈의 정체
위대한 사기꾼의 마술
기구 띄우기
남똑으로
나무들의 공격
도자기로 만들어진 도시
동물의 왕이 된 사자
콰들링들의 나라
착한 마녀가 도로시의 소원을 들어주다
다시 집으로

옮긴이의 말

더보기
저자 정보
라이먼 프랭크 바움
1856년 미국 뉴욕 주에서 태어났다. 부유한 아버지 아래에서 지내다, 1887년 아버지의 사망으로 급격히 가세가 기울었다. 이후로 오랫동안 잡지 편집자, 신문 기자, 배우, 외판원 등 여러 직업을 전전했다. 1899년 《아빠 거위(Father Goose)》가 상업적으로 성공을 거두었고, 이듬해에는 《오즈의 위대한 마법사(The Wonderful Wizard of Oz)》로 더 큰 성공을 거두었다. 자신이 쓰던 서류용 선반의 첫 칸은 A부터 N까지고 두 번째 칸은 O부터 Z인 것을 보고 ‘Oz’는 상상의 나라를 위한 이름으로 적격이라고 생각하여 마법사의 이름을 ‘오즈’로 지었다는 재미있는 일화가 있다. 또한 ‘오즈의 마법사’ 시리즈는 작가의 별세 이후에도 40편 넘게 이야기가 이어질 정도로 사랑받았으며, 1901년 시카고에서 뮤지컬로 제작되었고, 1939년에는 영화로 제작되어 더욱 친숙해졌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까지도 공감할 수 있는 상상의 세계를 그리고 있어 오랫동안 폭넓은 사랑을 받아 왔다.
더보기
남긴 글 1
이째연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처음으로 독서에 흥미를 갖게 해준 책.( 오즈의 마법사는 동화뿐만이 아니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