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나인 1 (아홉 번의 시간여행)
차윤 지음
21세기북스
 펴냄
12,800 원
11,52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280쪽 | 2013-04-27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드라마 [나인]을 소설로 만난다. 머릿속이 궁금한 작가, 발표하는 작품마다 센세이션을 일으키는 작가. [거침없이 하이킥], [인현왕후의 남자]로 발표하는 작품마다 두터운 팬덤층을 형성하는 작가 송재정. '타임슬립'이라는 흥미로운 재료에 작가 송재정만의 레시피를 더했다. 역동적인 구성, 충격적인 반전 그리고 그 안에 피어나는 로맨스. 소설은 드라마에서 하지 못한 이야기를 풀어낸다.<BR> <BR> 톱니바퀴처럼 돌아가는 운명. 그 거대한 힘 앞에 굴복 당한 남자 선우. 죽은 형도 살려야 하고, 사랑하는 연인도 지켜야 하는데 시간이 없다. 그때 기적처럼 들어온 시간을 돌리는 향. 20년 전으로 돌아가 미래를 바꾸어야 한다. 신의 선물인지, 저주인지. 어긋난 과거는 상상도 못할 미래를 만들어내는데. 과연 주인공 선우는 시간 앞에 무릎 꿇을 것인가. 아니면 모든 것을 제자리로 돌려놓을 것인가.
더보기
목차

프롤로그
하나, 형의 비밀
둘, 나는 너니까
셋, 이 판타지는 팩트야
넷, 크리스마스이브에 일어난 일
다섯, 뒤바뀐 운명
여섯, 이제, 승부다
일곱, 운명의 날
여덟, 대혼란
아홉, 카운트다운

더보기
저자 정보
차윤
대학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하고, 게임 회사에서 게임시나리오 작가로 일하다 소설의 세계로 뛰어들었다. 순수문학과 장르문학의 경계를 넘나들며 소설을 쓰고 있으며 대중과 친밀하게 호흡할 수 있는 소설의 방향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전을 사랑하고, 환상소설이라 불리는 일군의 소설들과 전 세계적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호러 문학에 열광한다.
더보기
남긴 글 2
Lucy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꿈이 아닌지 의심하며 다시 쳐다보는 어린 선우를, 아니, 자기 자신을 가만히 보았다. "걱정마. 나는 너니까"
더보기
은비령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다시 9번째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