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노부타를 프로듀스
시라이와 겐 지음
황매(푸른바람)
 펴냄
10,000 원
9,0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교유
#껍질
230쪽 | 2009-01-16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일본 신예 작가들의 대표적 등단코스인 '문예상'의 2004년 수상작이자 일본 TV 드라마 [노부타오 프로듀스]의 원작소설. 자아와 세상 사이에서 즐겁게 투쟁하는 소년의 성장을 그렸다. 스타 학생의 프로듀서 전업기, 왕따 학생의 스타 되기 대작전, 그들의 새로운 운명과 놀라운 반전이 펼쳐진다. <들돼지를 프로듀스> 개정판.<BR> <BR> 친구들 사이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고등학교 2학년생 기리다니 슈지. 슈지는 언제나 자신만의 가면을 쓰고 주변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유쾌함을 전달함으로서 인기를 유지하며 인생을 즐긴다고 생각한다. 친구들은 이런 슈지와 친해지고 싶어 언제나 그의 주위에 몰려들곤 한다.<BR> <BR> 어느 날 슈지의 반에 들돼지 같이 뚱뚱하고 지저분한 '고타니 신타'라는, 척 보기에도 혐오감이 느껴지는 인상의 뚱보가 전학을 온다. 그는 곧바로 새 교실에서도 왕따가 된다. 우연한 기회에 들돼지를 도와주게 된 슈지는 그를 인기 많은 아이로 바꿔야겠다고 생각하고, 명 프로듀서가 되기로 작정하는데…
더보기
저자 정보
시라이와 겐
1983년 교토에서 태어났다. 교토부립 주작고등학교를 졸업하고 1년 간 영국 유학을 다녀왔다. 2004년 <들돼지를 프로듀스>로 제41회 문예상을 수상했으며 2005년 현재 전문 학교에 다니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2
양미아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
더보기
양념나무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6년 전
치열했던 고교 교우관계를 보여준 책. 껍질뿐인 인물의 말로는 잘 보여주었다 생각한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