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새벽거인 (위대한 사람들의 숨겨진 멘토)
권민 지음
해피니언
 펴냄
12,000 원
12,0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232쪽 | 2007-09-14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한 대기업의 영업사원으로 시작해 광고 기획자, 패션 마케터를 거쳐 4개 기업의 최고경영자가 된 저자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쓰여진 스토리텔링 자기계발서. 저자는 우연히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공통점을 발견하고 가설을 세우게 된다. '위인들은 새벽 시간을 잘 사용하는가? 아니면 새벽 시간에 위인들이 만들어지는가?' <BR> <BR> 그는 자신이 직접 이 가설의 실험 대상이 되기로 결심하고, 그 후 5년 동안 겪은 새벽나라 이야기를 담아 전작 <새벽나라에 사는 거인>을 출간, 많은 사람들에게 강력한 인사이트를 준 바 있다. 책은 <새벽나라에 사는 거인>의 내용과 이후 저자의 6년간의 새벽나라 여정을 함께 담아, 형식을 새롭게 하여 재출간한 것이다. <BR> <BR> 저자는 지난 시간 동안, 새벽 시간에 발견한 사명과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4개의 기업을 만들고 키워나갔다. 또한 유명 패션 잡지에 '권민'이라는 필명으로 글을 연재하기도 했으며, 지금까지 20여권의 책을 집필하기도 했다. 책에서 말하는 새벽은 낮에 못한 일을 하는 시간이 아니다. 제2상한의 일-급하진 않지만 중요한 일-을 하며 내면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시간이다. <BR> <BR> 낮 시간이 ‘생존’을 위한 시간이라면 새벽은 ‘성장과 성숙’을 위한 시간인 것이다. 저자는 단순히 남들보다 한발 앞서 뛰는 것이 아닌, 진정으로 미래를 꿈꾸는 비저너리(visionary)가 되고 싶다면 무엇보다도 먼저 새벽거인을 만나보라고 말한다.
더보기
목차

추천사
프롤로그

1장 새로운 세계, 새벽나라
어느 특별한 아침
새벽나라로 가는 초대장
나의 일과표
새벽나라의 안내자
가치의 가격

2장 첫 번째 거인을 만나다
빨간 풍차가 있는 정원
어긋남의 징후
두 종류의 시간
과거로 떠나는 여행
거인의 편지1

3장 두 번째 거인을 만나다
아내의 블로그
비전의 재발견
그림처럼 펼쳐지는 꿈
거인의 편지2

4장 세 번째 거인을 만나다
문제를 푸는 열쇠
스프링복의 질주
아버지의 꽃밭
거인의 편지3

5장 또 다른 새벽거인
코엘의 숲
현재라는 허상
진짜 나의 모습
믿기지 않는 일
마지막 편지

6장 6년 후의 이야기
찢겨져 버린 가치
또 다른 이름

에필로그
부록

더보기
저자 정보
권민
브랜드 전문 매거북(magabook)인 <유니타스 브랜드Unitas BRAND>의 발행인이자 편집장이다.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모라비안바젤의 창업자 겸 대표였고, 현재는 ㈜바젤커뮤니케이션의 대표로서 브랜드의 디자인 및 전략 컨설팅을 하고 있다. 이 책은 이엑스알EXR, 제이에스티나J.ESTINA, 엘록ELOQ, 안트벨트ANDWELT, 쿨하스KOOLHaas, 듀퐁셔츠S.T. Dupont, 캐너비CARNABY, 드레스투킬DRESSED TO KILL, 월튼WALTON 등의 브랜드 론칭과 푸마PUMA, 컨버스CONVERSE, 써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 올젠OLZEN, 코오롱스포츠KOLON SPORT, 아이겐포스트eigenpost, 코너스CONUS, 기비givy, 잭니클라우스Jack Nicklaus, 브이네스 에비뉴V-NESS AVENUE의 브랜드 리뉴얼을 비롯한 수많은 브랜드들의 마케팅 프로젝트를 위해 현장을 누볐던 그의 경험을 글로 옮긴 것이다. 저서로 <런던, 나의 마케팅 성지순례기> <스타워즈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네버랜드 브랜딩 전략> <블랙홀 시장창조 전략> <패션 인사이트 마케팅>을 비롯해 <새벽 거인> <양손잡이 리더십> <헬퍼십> <리더십 바이러스> 외 다수가 있다.
더보기
남긴 글 2
호메시스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0달 전
유명북튜버가 소개하는 것을 보고 읽게됐다. 절판된 책이고 중고도 구하기 힘들어서 도서관에서 빌려봤다. 판타지와 에세이가 적절하게 섞여있어서 소설같다. 이 책은 새벽예찬론이다. 저자는 매일 새벽5시에 일어난다고 한다. 이 책이 출간된 게 2007년인데 지금도 새벽에 일어나실까? 이 책을 읽으면 새벽에 일어날 동기가 만들어진다. 나도 내일은 꼭 새벽 5시에 일어나야지. 좋은 책이 절판될 때마다 너무 안타깝다. 이 책도 그런 책 중에 한 귄인데, 다시 재출간했으면 좋겠다.
더보기
서민정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6년 전
우린 다 크다. 제대로 보면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