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스마일, 스미레! (모리사와 아키오 장편소설)
모리사와 아키오 지음
샘터사
 펴냄
13,000 원
13,0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답답할 때
용기가 필요할 때
심심할 때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감동
#따뜻
#일상
304쪽 | 2014-12-31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무지개 곶의 찻집>, <당신에게>, <쓰가루 백년 식당>의 작가 모리사와 아키오의 장편소설. 바쁜 대도시에서의 일과 사랑, 그 안에서 찾아가는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되묻는다. 인디밴드 'DEEP SEA'에게서 특별한 재능을 발견한 30 초반의 명랑 쾌활 씩씩한 싱글녀 사쿠라 스미레. 그녀는 다니던 거대 음반사를 박차고 나와 1인 인디 레코드 회사 '스마일뮤직'을 만든다. <BR> <BR> 과로 탓에 길거리에 갑자기 쓰러져 단잠에 빠지고, 숱한 밤을 새우는 등 모든 것을 올인하며 씩씩하게 동분서주하지만, 정작 라이브 당일에 멤버들이 나타나지 않고 애인과는 오해가 쌓여가다 갑자기 연락 두절이라니… 그래도 스스로 선택한 일을 책임지기 위해, 소중한 사람들과 또 다른 '누군가의 웃는 얼굴을 위해', 오늘도 스미레는 눈물 찔끔 흘리고 고난을 툭툭 털고 달려야 한다.
더보기
목차

제1장 워커홀릭 좀비 7
제2장 오늘은 흐림 55
제3장 이름의 의미 107
제4장 스마일 콤비 139
제5장 각자의 비밀 203
제6장 네 잎 클로버 217
제7장 어떤 해피엔드 247
저자 후기 293
역자 후기 297

더보기
저자 정보
모리사와 아키오
1969년 지바 현에서 태어나 와세다대학 인간과학부를 졸업했다. 2007년 《바다를 품은 유리구슬》을 선보이며 소설가로 데뷔했으며, 평범한 사람들의 인생을 따스하고 잔잔한 감동 스토리로 엮어내는 능력이 탁월한 작가이다. 《무지개 곶의 찻집》, 《쓰가루 백년 식당》, 《당신에게》, 《라이어의 기도》, 《나쓰미의 반딧불이》 등 많은 작품들이 일본에서 영화화되었다.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여 한국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무지개 곶의 찻집》을 원작으로 한 영화 <이상한 곶 이야기>는 제38회 몬트리올국제영화제에서 두 개 부문을 수상했다. 그 외 작품으로는 《스마일, 스미레》, 《미코의 보물상자》, 《푸른 하늘 맥주》, 《붉은 노을 맥주》,《여섯 잔의 칵테일》, 《반짝반짝 안경》, 《히카루의 달걀》 등이 있다.
더보기
남긴 글 5
chucky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모리사와 아키오의 소설들은 뭔가 대단하고 버라이어티하고 끝내주는 것들은 없지만 참 재미있게 읽힙니다 물론 살짝 낯간지럽게 교훈적이기도 하지만 가슴한구석이 간질간질거리는 걸 느끼게 되는 따뜻한 무언가가 있네요 내 미소가 다른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주면 나도 덩달아 행복해진다는 당연한 얘기지만 늘 잊고 살고 있는듯 합니다 나도 내 주위사람들도 조금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하기를 기도합니다
더보기
해은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행복이란 무엇인가
더보기
miya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마음이 따뜻해지는 책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