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계속된 실패로 포기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아주는 책

꽃들에게 희망을
트리나 폴러스 지음
시공주니어
 펴냄
12,000 원
10,8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힘들 때
힐링이 필요할 때
읽으면 좋아요.
#나비
#새출발
#순서
#시작
#여행
#용기
#자랑
#정식
#탄생
#희망
154쪽 | 2005-04-01
분량 얇은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첫출간된 이래 전세계적으로 200만부가 팔린 을 양장본으로 새롭게 펴냈다. 두 마리 애벌레가 겪는 모험과 사랑 그리고 희망은 인간의 삶과 흡사하게 닮아있다. 어린이와 어른들에게 ˝왜 사는가?˝라는 본질적인 질문을 던치게 하는 그림책으로, 자신의 참모습을 발견하는 여정이 펼쳐진다.
더보기
저자 정보
트리나 폴러스
작가이자 조각가, 운동가이다. 국제여성운동단체인 ‘그레일(The Grail)’ 회원으로, 공동 농장에서 10년 넘게 지내며 직접 우유를 짜고, 채소를 재배하기도 했다. 조각가로서의 재능을 살려 자신의 조각품을 판매했는데 그 수익금은 공동체에 돌아가게 했다. 트리나 폴러스는 특히 그레일에서 벌이는 국제적인 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이집트의 아흐밈에서 여성 자수협동조합 설립을 돕는 것 외에도 프랑스, 포르투갈에서 일하기도 했다. 콜로라도의 산에서 영구 경작법을 배우기도 한 트리나 폴러스는 뉴저지 주에 살고 있는데, 이곳의 집은 현지에서 유기농법으로 재배한 식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소규모 환경 센터이기도 하다.
더보기
남긴 글 7
최보성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초중때 필독으로 읽었던 느낌 어릴땐 오르는게 수능으로 보였고 지금은 취업으로 보이고 취업다음 결혼으로 보이고 결혼다음 부자로 보이며 이이외에도 수많은 오름이 존재한다 오릉이 맹목적오름일것을 이책에서 경고하는듯 보인다 아니라면 다행인지 모르나 올라도 허무함이 존재하는것 그것이 중요한데 그 허무함을 쫒아서 우리는 달린다 어쩌면 달리는 그 과정이 소중한 추억이되고 성취후의 허무함이 그 평화를 위해 매번 매일 매시 매분 도전하는것은 아닐까 끊임없는 도전만이 행복에이르는 지름길은 아닐까
더보기
배지민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년 전
읽기가 쉽고 간단하면서 깊은뜻이 있는책 따뜻함이 담겨있는..^^
더보기
가가책방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년 전
위를 향해 올라가는데 자기만의 이유가 있는 이가 몇이나 될까? 세상이 그곳으로 향해야 한다고 하니까, 사람들이 그쪽으로 나아가니까, 떠밀고 떠밀리듯 나아가고 있지는 않은가. 저절로 흐르지 않는 모든 과정은 언제나 더 힘이 드는 법. 하지만 몹시 힘들다해도 흐름을 거슬러야 할 때가 있는 모양이다. 어른을 위한 동화라고 해도 좋겠고, 아이와 함께 읽어도 좋겠고, 사랑하는 사람과 읽어도 좋겠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