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고양이 여행 세트 (흐리고 가끔 고양이 + 여행하고 사랑하고 고양이하라, 전2권)
이용한 지음
북폴리오
 펴냄
30,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76쪽 | 2014-09-10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안녕 고양이' 시리즈를 잇는 이용한 작가의 고양이 여행 에세이. 시인이자 여행가인 저자는 대한민국 전국 방방곡곡과 세계 도시와 섬, 구석구석을 떠돌아다니며 고양이를 만난 반짝이는 순간들을 애정 어린 시선으로 담았다. <BR> <BR> 국내편 <흐리고 가끔 고양이>는 제주 가파도에서 울릉도까지, 전남 구례에서 강원도 원주까지, 섬과 뭍, 사찰과 공원, 도심과 오지, 수몰 마을과 철거촌, 마을과 거리에서 만난 전국 60여 곳 고양이들의 면면한 삶의 현장을 생생히 그렸다. <BR> <BR> 해외편 <여행하고 사랑하고 고양이하라>는 누구나 인정하는 고양이의 천국 모로코와 터키, 무심한 듯 느긋하게 공존하며 살아가는 일본의 고양이 섬, 그리고 대만, 인도, 라오스까지 고양이는 고양이라서 행복하고 사람들은 고양이가 있어 행복한 6개국 30여 곳의 묘생을 기록했다. <BR> <BR> 자동차 밑, 컨테이너 박스 뒤, 골목 사이처럼 어둡고 좁은 곳에서 사람들의 눈을 피해 숨 죽여 살아가는 한국의 길고양이와 다른 삶을 살아가는 고양이들을 보면서 저자는 코끝 찡한 감동과 동시에 부러움을 느끼며 더불어 사는 삶을 이야기 한다.
더보기
목차

흐리고 가끔 고양이(국내편)
여행하고 사랑하고 고양이하라(해외편)

더보기
저자 정보
이용한
10년은 여행가로 또 10년은 고양이 작가로 살았다. 1995년 <실천문학> 신인상 수상. 시집 『안녕, 후두둑 씨』, 고양이 에세이 『어쩌지, 고양이라서 할 일이 너무 많은데』 『인간은 바쁘니까 고양이가 알아서 할게』 『여행하고 사랑하고 고양이하라』 『흐리고 가끔 고양이』 『나쁜 고양이는 없다』 『명랑하라 고양이』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가 있고, 동화 『고양이 별』과 일력 에세이 『365일 고양이 일력』도 펴냈다. <안녕 고양이>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영화 <고양이 춤> 제작과 시나리오에도 참여했다. *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binkond *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binkond/
더보기
남긴 글 0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