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브루투스의 심장 (완전범죄 살인릴레이)
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랜덤하우스코리아
 펴냄
10,000 원
10,0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92쪽 | 2007-07-30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히가시노 게이고의 도서형 추리소설(트릭을 독자에게 먼저 알려주고 주인공이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지켜보는 서술 방식의 소설)의 원형이 되는 작품. 소설이 시작되자마자 사람이 죽고, 이어서 살인릴레이가 이어지며 단숨에 이야기를 끌어나가는 형식이다.<BR> <BR> 세 명의 남자가 도쿄에서 오사카까지 장소를 옮기며 살인, 시체운반, 시체처리의 살인계획을 세운다. 이 남자들의 목적은 각자의 욕망이다. 욕망에 방해가 되는 여성을 처리하려 하지만 뜻밖에 살인의 바통은 세 남자 중 한 명에게로 돌아간다. 누가 범인인지 모르는 가운데 살인은 계속되고 욕망은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불어난다.
더보기
목차

프롤로그

1장 살인의 바통
2장 살인의 에러
3장 살인의 타깃
4장 살인의 리플레이
5장 살인의 덫

옮긴이의 말

더보기
저자 정보
히가시노 게이고
일본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 1958년 오사카 출생. 오사카 부립 대학 졸업 후 엔지니어로 일했다. 1985년 《방과 후》로 제31회 에도가와 란포 상을 수상하면서 작가로 데뷔하였다. 1999년 《비밀》로 제52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 2006년 《용의자 X의 헌신》으로 제134회 나오키상과 제6회 본격미스터리대상 소설부문상, 2012년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으로 제7회 중앙공론문예상을 수상하였다. 주요 작품으로는 《라플라스의 마녀》, 《가면산장 살인사건》, 《몽환화》, 《위험한 비너스》 등이 있다. 또한 스노보드를 즐기는 겨울 스포츠 마니아로 이른바 ‘설산 시리즈’로 불리는 스키장과 겨울 스포츠를 소재로 한 연작을 발표했다. 본 작품인 《눈보라 체이스》는 《백은의 잭》, 《질풍론도》에 이은 설산 시리즈의 3번째 작품으로 시리즈 중 가장 재미있고 속도감 있는 경쾌한 미스터리물이다.
더보기
남긴 글 5
패링마스터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히가시노 게이고 첫 소설.소재가 참신했는데 그 소재를 잘 이용한 것 같다.결말이 조금 찜찜하고 후반부가 너무 새도복싱 처럼 훅훅 지나가지만,뛰어난 추리ㅜ소설이다.
더보기
미나언즈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재밌어서 책을 덮을 수 없지 긴장감 최고 #마이웨이 #플라이북 #독서모임 #브루투스의심장 #히가시노게이고
더보기
순이츠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 히가시노 게이고, 브루투스의 심장 ⠀⠀⠀⠀⠀⠀⠀⠀⠀⠀⠀⠀⠀⠀⠀⠀ ⠀⠀⠀⠀⠀⠀⠀⠀⠀⠀⠀⠀⠀⠀⠀⠀ 드뎌... 히가시노 게이고 소설 첫 책😂 ⠀⠀⠀⠀⠀⠀⠀⠀⠀⠀⠀⠀⠀⠀⠀⠀ 처음에 지루해서 책을 뒤적뒤적 거리다가 맨 뒷장에서 옮긴이의말에서 범인을 알아버림🤔 그런데 이상한건 알고봐도 무서워..😣 나중에 잊혀지면 다시 읽어야겠다❣️ ⠀⠀⠀⠀⠀⠀⠀⠀⠀⠀⠀⠀⠀⠀⠀⠀ ⠀⠀⠀⠀⠀⠀⠀⠀⠀⠀⠀⠀⠀⠀⠀⠀ #플라이북 #독서모임 #마이웨이 #순이츠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책추천 #추천책 #추천도서 #도서추천 #책 #독서 #후기샷 #RHK출판사 #rhkorea #알에이치케이코리아 #히가시노게이고 #브루투스의심장 #히가시노게이고소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