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로지 프로젝트 (그레임 심시언 장편소설)
그레임 심시언 지음
까멜레옹(비룡소)
 펴냄
13,000 원
11,7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412쪽 | 2013-11-11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데이터 모델링에 대한 책을 썼던 컴퓨터 과학자 그레임 심시언의 첫 장편소설. 2012년, 미발표 원고를 대상으로 한 빅토리안 프리미어스 문학상 수상을 시작으로, 같은 해 전 세계 출판인들의 찬사를 받으며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최대 화제작으로 떠오른 작품이다. 오스트레일리아에서 출간 즉시 10만 부를 판매했다. <BR> <BR> 돈 틸먼. 39세. 유전학 교수. 잘생기고 똑똑한 데다 요리 실력까지 환상이다. 이렇게 완벽한 그에게 없는 단 하나는 바로 연애 DNA. 일 핑계를 대며 은근히 만나자고 하는 여자에게 정확히 어떤 부분이 알고 싶으냐고 진지하게 되묻는 이 남자, 살구 맛 아이스크림이 없다면 됐다는 여자에게 미뢰가 얼기 때문에 무슨 맛이든 똑같다며 실험을 해 보자고 드는 이 남자, 정말 대책 없다.<BR> <BR> 이런 그가 이상적인 배우자를 찾기 위해 '아내 프로젝트'를 개시하면서 이야기는 시작된다. 약속 시간 늦는 여자, 아웃. 담배 피우는 여자, 아웃. 채식주의자, 아웃…. 무려 열여섯 장에 달하는 설문지를 만들어 호감 가는 상대의 결함을 뒤늦게 발견하는 위험을 없애겠다는 작전에 독자는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면서도, 바닷가재를 인도적으로 죽이는 방법을 심각하게 설명하는 그에게 은근히 중독되는 자신을 깨닫게 된다.<BR> <BR> 매주 화요일에는 316분 동안 욕실 청소를 한 다음 아침에 사 온 살아 있는 바닷가재로 샐러드를 만들어 먹어야 하는 이 재앙 같은 남자, 과연 결혼할 수 있을까?
더보기
저자 정보
그레임 심시언
멜버른 출신의 그레임 심시언은 컴퓨터 시스템 컨설턴트 회사를 경영하는 한편 호주의 명문 대학 RMIT에서 영화 시나리오 강의를 들으며 이 소설의 뼈대가 되는 시나리오를 썼다. 정신 의학 교수이자 로맨스 소설 작가인 아내 앤을 비롯해 이 시나리오를 읽은 많은 전문가들로부터 로맨틱 코미디 소설로 발전시켜 보라는 뜨거운 격려를 받고 오 년에 걸쳐 『로지 프로젝트』를 완성했다. 이 소설은 2012년 미발표 원고에게 수여하는 빅토리안 프리미어스 문학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 출판인들의 주목을 받고, 순식간에 39개국 출판사와 판권 계약을 맺었다. 또한 영화 「스토커」의 제작자 마이클 코스티건과 소니 픽처스 엔터테인먼트는 이 소설을 영화화하기로 결정했다. 호주에서 출간과 동시에 10만 부가 넘게 판매된 것을 시작으로, 영국, 대만, 이탈리아, 폴란드, 이스라엘 등에서 베스트셀러를 기록했다. 2013년 현재 작가는 세계를 돌며 독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한편 『로지 프로젝트』의 시나리오를 집필하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4
소은진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로맨스 소설을 처음 읽어본 저에겐 그렇게 얇지않은 책이였는데,그의 사랑이야기가 그저 달지도 그저 쓰지도 않은 초콜릿처럼 부드러워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게되었어요. 듣고 나면 한참을 곱씹으며 설레어 할 표현들이 많아 웃음을 띄며 읽은 것 같아요! 영화로 나온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언제쯤 나올까 항상 기다리고있어요!!!!! #메소드
더보기
Lucy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년 전
"돈, 뭐 좀 물어봐도 돼요?" "하나만요." "내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해요?" "지금까지는 사실 모르겠어요." 나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에게 말했다.
더보기
빛날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흔하지만 유쾌한 로맨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