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하나님의 타이밍 (당신을 들어 쓰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준비 과정)
오스 힐먼 지음
생명의말씀사
 펴냄
12,000 원
10,8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힘들 때
읽으면 좋아요.
264쪽 | 2010-09-26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책의 저자 오스 힐먼은 잘나가는 CEO였고, 신실한 크리스천이었다. 그런데 어느 한순간 가정생활에 금이 가고, 사업이 무너져 내리는 고난이 찾아온다. 그때 한 사람을 만나 하나님이 사용하기 원하시는 사람들의 동일한 패턴을 듣게 되는데 그게 바로 이 책의 핵심 주제 ‘요셉 소명’이다. 저자는 고난 속에서도 희망을 발견하고 마침내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게 된다.<BR> <BR> 어쩌면 우리 모두는 고난이나 역경이 닥쳐오면 자신도 모르게 ‘내가 뭘 잘못했지?’라고 고민하며 하나님 앞에서 의기소침해졌는지 모른다. 하지만 이 고난이 당신을 들어 사용하기 원하시는 하나님의 계획인지 어떻게 알겠는가? 고난과 역경을 바라보는 성경적인 시각을 제공하는 책으로 저자가 직접 겪은 일들을 통해 독자들에게 희망을 전달한다.
더보기
목차

머리말

제1부 나와 다른 하나님의 시간표
01. 요셉소명
02. 하나님의 방식
03. 통신 블랙홀
04. 광야 경험

제2부 지도자를 위한 테스트
05. 테스트1: 유다 시험
06. 테스트2: 성실성 시험
07. 테스트3: 인내 시험
08. 테스트4: 성공 시험

제3부 그래도 계속 걷는 믿음
09. 선한 사람의 고난
10. 역경의 다른 시각
11. 내면의 영적 요새

제4부 모험을 위한 힘찬 준비
12. 역경 뒤집기
13. 실패 정면돌파
14. 요셉 소명 완수

요약

더보기
저자 정보
오스 힐먼
크리스천 사업가이며 일터사역에 관한 국제적 리더이자 명강사로서, 그는 매일 매순간 자상한 하늘 아버지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지 않으면 아무것도 진행하지 않는다. 광고 대행사의 CEO로서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스타인웨이 앤 선즈 피아노 같은 대형 고객을 상대할 뿐 아니라, 경제 지도자 재단(Marketplace Leaders Foundations)의 설립자이자 대표로, 일터사역 국제연합(International Coalition of Workplace Ministries)과 아슬란그룹출판사(Aslan Group Publishing)의 대표로, 또한 신앙과 일에 필요한 자료를 제공하는 웹사이트(www.tgifbookstore.com)의 운영자로 일하는 등 다각도로 분주한 일상 속에서 그를 이끌고 지배하는 능력은 오로지 하늘 아버지의 목소리뿐이기 때문이다. 오스 힐먼은 14세 어린 나이에 아버지를 잃었다. 육신의 아버지의 목소리가 멀어지면서 삶의 상처도 자주 생기고 깊어졌지만, 하늘의 아버지를 만나고 연결되기 시작하면서 그의 삶은 몰라보게 치유되기 시작하였다. 세상에서 가장 자상하며, 가끔은 천둥처럼 때로는 세미하게 들리는 하나님 아버지의 목소리를 날마다 듣게 되면서, 그의 인생은 사업가로서뿐 아니라 선한 영향력을 널리 끼치는 영적 지도자로서 쓰임 받게 되었다. ‘오늘 하나님이 먼저다’(Today God Is First:TGIF)라는 슬로건 아래 인터넷에 매일 성경을 기반으로 한 묵상의 글을 써왔으며, 전 세계 수십만 명이 그의 메시지를 통해 하나님 아버지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게 되었다. 이 책은 그가 하늘 아버지의 목소리를 듣고 기록한 내용을 1년 12달 365일 매일 묵상할 수 있도록 모은 것이다. 날마다 아버지의 목소리를 들으며, 그 뜻과 마음을 이해하고 순종하며 살아가기를 소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실제적인 견본이자 교재가 될 것이다. 그의 저서로는 《내 마음 살리기》(규장 간), 《하나님의 타이밍》(생명의말씀사 간) 등 10여 권이 있다.
더보기
남긴 글 1
밍구리밍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오늘을 견디는 은혜 성경이 증거하기를 앞으로 세상은 더욱 힘들어지며, 예배하기 더욱 힘들어진다고 증거하고 있다. 하지만 많은 부흥회 때. 수련회 때. 집회 때 만났던 하나님을 붙들고 지낸다. 그러나 이건 성경적이지 않다. 오늘은 오늘을 견딜 은혜를 새롭게 구해야 한다. 본서에는 오늘은 견디는 오늘의 은혜를 잘 표현하고 있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