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눈물을 마시는 새 세트 (전4권)
이영도 (지은이) 지음
황금가지
 펴냄
49,000 원
44,1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0쪽 | 2003-01-18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a href="/catalog/book.asp?ISBN=8982730532"><드래곤 라자></a>로 한국 판타지소설계의 정상에 선 이영도의 신작이 출간됐다. 이전 작품들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한국적 소재를 바탕으로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고자 한 노력이 돋보인다. 다소 낯설게 느껴지는 제목은 '백성들이 흘려야 할 눈물을 대신 마시는 왕'을 의미한다.
더보기
저자 정보
이영도 (지은이)
1972년생. 경남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졸업. 1998년 여름, 컴퓨터 통신 게시판에 연재했던 첫 장편 『드래곤 라자』가 출간되어 100만 부를 돌파함으로써 한국에 판타지 시대를 열었다. 이후 『퓨처워커』, 『폴라리스 랩소디』, 『눈물을 마시는 새』, 『피를 마시는 새』, 『그림자 자국』 등의 장편소설을 연이어 발표하고, 단편집 『오버 더 호라이즌』 등을 출간하였다. 『드래곤 라자』는 여러 차례 게임으로 제작되었으며, 만화와 라디오 드라마로도 제작되었다. 일본과 대만, 중국 등에 수출되어 10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후속작인『그림자 자국』은 문화관광부 우수교양도서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경남 마산에 거주하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4
김빛나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In and out books - out 10년전에 읽고 다시 읽은 소설 해리포터를 제외한 처음이자 유일한 판타지소설 엄청난 몰입도에 비해 만족스럽지 못한 결말이라 (결말의 완성도는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오직 개인의 취향으로 다 때려 부수고 파멸로 가는걸 좋아한다.) 다시 읽기가 망설여 졌는데 그냥 킬링타임으로. 많은 사람들이 입을모아 대작이라고 칭찬할만큼 철학도 괜찮고 흥미자체도 좋음 한 십년뒤에 또 심심하면 읽으려나.
더보기
신돌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이영도 역작
더보기
신돌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이영도의 정점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