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맨 3 영화 원작 세트

크리스토스 게이지 외 3명 지음 | 시공사 펴냄

아이언 맨 3 영화 원작 세트 (전4권)

이 책을 읽은 사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55,000원 10% 49,50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두꺼운 책

출간일

2013.4.15

페이지

688쪽

상세 정보

영화 [아이언 맨 3]의 주요 모티브인 익스트리미스 바이러스의 탄생과 관련된 4연작 시리즈를 한데 묶어 구성한 기획 상품이다. 현재 마블에서 진행하고 있는 아이언 맨 메인 스토리를 따라가고 싶다면 반드시 읽어야 할 작품들이다. <아이언 맨 : 익스트리미스>, <아이언 맨 : 엑시큐트 프로그램>, <아이언 맨 : S.H.I.E.L.D. 국장>, <아이언 맨 : 헌티드> 총 4권으로 구성되었다.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몽글몽글한콩순씨님의 프로필 이미지

몽글몽글한콩순씨

@pianissimo_s

  • 몽글몽글한콩순씨님의 이유 없이 싫어하는 것들에 대하여 게시물 이미지
강릉의 작은 독립서점 [윤슬서림]에서 우연히 만난 한 권의 책.
첫 장을 펼치자, 낯선 문장들 속에서 내 마음 한켠이 고스란히 비치는 듯했다.
반가움과 당혹스러움이 교차하며, 한동안 멈춰 서서 책 속의 이야기에 빠져들었다.

책 제목 그대로, 작가는 자신이 싫어하는 것들에 대해
어떤 포장도 없이, 조용하고 단단한 어조로 풀어놓는다.
나는 문득, 나 자신을 떠올렸다.
좋아하는 것들에 대해서는 간신히 입을 열 수 있지만,
싫어하는 것들에 대해서는 좀처럼 말하지 못하는 내가 있었다.
그 감정들은 대개 마음속 깊은 곳에 묻혀 있고,
누군가와 나누기엔 너무 연약하고 불완전해서
늘 말끝에서 망설이곤 했다.
그래서였을까.
이토록 담백하고 정직한 고백들이 낯설면서도 따뜻하게 다가왔다.

작가는 자신의 어린 날들과, 오래 아팠던 기억들과,
깊고 고요한 외로움까지도 숨기지 않는다.
그 누구도 쉽게 꺼내지 못할, 조심스러운 감정의 파편들을
조용히, 그러나 정직하게 글로 옮긴다.
그 문장들은 때로 아프게 스며들었고, 때로는 말 없는 위로가 되어주었다.

작가의 문장을 따라가다 보니
문득, 나 역시 지금까지 외면해온 감정들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다.
싫어했던 일, 견디기 어려웠던 관계, 나조차 인정하고 싶지 않았던 나의 모습들.
그 모든 것이 처음으로 '말해도 괜찮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들게 했다.
말하지 않아도 괜찮지만, 말할 수 있다면 더 좋겠다는 마음.
그 조용한 용기를 이 책이 나에게 건넨 듯했다.

책을 덮은 후에도 마음 한켠에서 조용히 무언가 움직이고 있었다.
그건 아주 작은 변화였지만, 분명한 움직임이었다.
이제는 나도, 나의 싫어함을 조심스럽게 꺼내어도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그날, 윤슬서림에서 만난 그 책은 내 마음이 조금씩 말을 배우기 시작한,
가장 소중한 순간으로 남았다.

이유 없이 싫어하는 것들에 대하여

임지은 지음
한겨레출판 펴냄

읽었어요
12분 전
0
Charlie님의 프로필 이미지

Charlie

@charlie0211

  • Charlie님의 9일간의 우주여행 게시물 이미지

9일간의 우주여행

M.J.P. 데마르케 지음
리베르 펴냄

읽었어요
13분 전
0
jeje님의 프로필 이미지

jeje

@jejexhlt

  • jeje님의 그 산이 정말 거기 있었을까 게시물 이미지

그 산이 정말 거기 있었을까

박완서 (지은이) 지음
웅진지식하우스 펴냄

읽었어요
13분 전
0

이런 모임은 어때요?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영화 [아이언 맨 3]의 주요 모티브인 익스트리미스 바이러스의 탄생과 관련된 4연작 시리즈를 한데 묶어 구성한 기획 상품이다. 현재 마블에서 진행하고 있는 아이언 맨 메인 스토리를 따라가고 싶다면 반드시 읽어야 할 작품들이다. <아이언 맨 : 익스트리미스>, <아이언 맨 : 엑시큐트 프로그램>, <아이언 맨 : S.H.I.E.L.D. 국장>, <아이언 맨 : 헌티드> 총 4권으로 구성되었다.

출판사 책 소개

영화 “아이언 맨 3”의 주요 모티브인 익스트리미스 바이러스의 탄생과 관련된 4연작 시리즈를 한데 묶어 구성한 기획 상품.

현재 마블에서 진행하고 있는 아이언 맨 메인 스토리를 따라가고 싶다면 반드시 읽어야 할 작품들이다. <아이언 맨: 익스트리미스>-<아이언 맨: 엑시큐트 프로그램>-<시빌 워: 아이언 맨>-<아이언 맨: S.H.I.E.L.D. 국장>-<아이언 맨: 헌티드> 순서로 읽고 나면 아이언 맨 설정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마스터할 수 있고, 미국 현지에서 가장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아이언 맨 시리즈 <인빈시블 아이언 맨>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다.

<아이언 맨: 익스트리미스>
아이언 맨에 대한 사전 지식이 없는 독자라도 내용을 이해하는 데 아무런 지장이 없을 정도로 주변 인물이나 과거 사건에 대한 언급을 최대한 자제하고 스토리의 서술에만 집중한다. 중반 부분에서는 아이언 맨의 기원에 대한 이야기가 새로운 설정을 가미해서 다시 나온다. 스토리는 시기상 <어벤저스: 디스어셈블드>와 <시빌 워> 중간에 일어나는 일을 다루고 있다. 익스트리미스 바이러스 개념이 최초로 등장하는 책.

<아이언 맨: 엑시큐트 프로그램>
국방장관직을 사임하고 어벤저스를 해체한 후 익스트리미스 바이러스를 주입해 더욱 강력한 힘을 얻게 된 토니. 그는 슈퍼빌런들의 대탈주 사건을 계기로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와 함께 새로운 어벤저스를 결성한다. 토니는 아머의 운용 체계를 대규모로 전환하여 세계 평화에 기여하고자 ‘아르고노트’라는 비밀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그러나 이 사실이 닉 퓨리에게 알려지고, 설상가상으로 호 인센 박사의 죽음에 관여한 탈레반 요인들이 연이어 살해되면서 토니가 그 살해범으로 지목되어 S.H.I.E.L.D.의 추격을 받는다. 그러나 토니는 살인을 저지른 일 자체를 기억하지 못한다.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스스로 감옥에 갇히는 길을 선택하지만 베일 속 조종자의 음모에 따라 마침내 자신이 진짜 살인을 저질렀음을 알게 된다. 도망자 신세가 된 토니는 감옥에 수감돼 있던 마야 한센을 찾아 도움을 요청하고, 조사 결과 모종의 자기 물질이 자신의 뇌를 뒤덮고 있음을 발견한다. 그것이 아머를 조종하는 통신장치 역할을 했던 것. 토니는 자신을 조종하는 진범을 찾으려 하지만, 진범은 도리어 토니가 추진하던 아르고노트 프로젝트의 특수 아머를 모두 출격시켜 토니를 죽이려 한다.

<아이언 맨: S.H.I.E.L.D. 국장>
<아이언 맨: 엑시큐트 프로그램> 말미에서 초인등록법의 필요성을 확신한 토니. 시빌 워를 통해 등록법이 강행되면서 히어로 간의 내전이 벌어진다. 이 내전의 승자는 토니 스타크는 등록 히어로들로 구성된 새로운 팀 ‘이니셔티브’를 발족하고, 동시에 S.H.I.E.L.D.의 국장까지 맡으면서 세계 평화 유지를 위한 자신의 프로젝트에 한 걸음 다가선다. 그러나 토니의 리더십은 기존 S.H.I.E.L.D. 장교들, 특히 덤덤 듀간 같은 베테랑들 사이에서는 불만의 대상이 된다. 토니는 자신이 가진 기술력을 총동원하여 S.H.I.E.L.D.의 무기 체계를 업그레이드하는 한편, 어벤저스가 해체되기 전에 국방장관으로 활동하던 시절과 마찬가지로 직접 아머를 입고 최전선에서 팀을 지휘하여 적극적인 활동을 펼친다. 그러나 토니의 이런 노력은 그의 오랜 숙적이자 한동안 모습을 감추었던 만다린이 부활하면서 큰 어려움을 맞게 되는데…. 권말에 작가 인터뷰와 아이언 맨 프로필 수록.

<아이언 맨: 헌티드>
살인자라는 누명을 쓴 채 도피 중이던 토니 스타크는 자신의 무죄를 증명하기 위해, 익스트리미스 바이러스를 생체 실험한 죄로 감옥에 갇혀 있던 마야 한센은 풀어주고 곁에 두며 가까운 사이가 된다. 한편, 거물 무기상 카림 마흐와시 나지브는 행방이 묘연하던 아이언 맨의 숙적 만다린을 중국 모처에서 찾아내 아이언 맨을 처치를 지시하지만 도리어 만다린에게 죽임을 당한다. 익스트리미스 바이러스의 위험성을 염려한 토니는 마야 한센의 연구를 중단시켰는데 결국 그로 인해 아버지처럼 의지하던 스승 살을 잃는다. 마야 한센은 살의 죽음에 충격을 받아 연구를 중단시킨 토니를 원망하며 떠나고, 익스트리미스 연구 지원을 제시한 군수산업체 프로메테우스사에 둥지를 튼다. 그러나 이 회사의 CEO는 기업가로 위장한 만다린이었다. 아무것도 모르는 마야 한센에게 익스트리미스 연구를 독려하는 한편, 초능력을 주는 열 개의 반지를 등에 박아 넣은 만다린은 서서히 토니의 숨통을 조이기 시작한다.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더 많은 글을 보고 싶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