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혼자라는 사실에 절망한 이들에게
온 세상이 추격하는 한 남자의 모험 이야기

골든 슬럼버 (온 세상이 추격하는 한 남자)
이사카 고타로 지음
웅진지식하우스
 펴냄
15,000 원
13,5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무기력할 때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누명
#불운
#암살
#영화원작
528쪽 | 2008-06-05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사신 치바>, <마왕>의 이사카 코타로의 소설. 어느 날, 난데없이 암살범으로 지목된 한 남자가 누명을 벗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3일 간을 기록한 내용이다. 2008년 제 5회 일본 서점대상과 제21회 야마모토 슈고로상을 수상했다. 오락소설이지만 퍼즐식 구성과 치밀한 복선, 쿨한 감성과 철학, 그리고 세상에 대한 진지한 문제의식 등으로 깊이를 더했다. <BR> <BR> 어느 날 한 남자가 도망자로 지목되었다. 탁월한 운동신경도 뛰어난 두뇌도 없는 남자. 그가 가진 것이라고는 상대를 넘어뜨릴 밭다리후리기 기술뿐이다. 그런데 이 남자를 온 세상이 추격하고, 메스컴이 그의 일거수일투족을 들춰내며 범인으로 몰아간다. 텔레비전에서 도망자로 지목되던 날, 낯선 여자가 취미를 물어왔다. 8년 만에 친구가 만나자는 전화를 걸어왔고, 보낸 이를 알 수 없는 우편물이 반복해서 도착했다. <BR> <BR> 이뿐만이 아니다. 지하철 안에선 난데없이 치한으로 몰려 무작정 내달렸다. 그 이후 남자는 도망자 신세가 되어 3일간의 파란만장한 모험을 펼치게 된다. 다행히도 그의 옆에 든든한 지원군이 하나씩 등장하는데... 소설은 필사적으로 대항하는 주인공의 모험을 통해 나약하지만 희망을 버리지 않는 사람들의 다양한 삶을 펼쳐나간다. 2010년 사카이 마사토, 타케우치 유코 주연의 영화로도 만들어졌다.
더보기
목차

사건의 시작
사건의 시청자
사건 20년 뒤
사건
사건 석 달 뒤

더보기
저자 정보
이사카 고타로
1971년 일본 치바 현에서 태어나 도호쿠 대학교 법학부를 졸업했다. 2000년 『오듀본의 기도』로 제5회 신초 미스터리클럽상을 수상하며 작가로 등단, 2003년 『중력 삐에로』, 2004년 『칠드런』과 『그래스호퍼』로 나오키상 후보에 올랐다. 또 2004년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로 제25회 요시카와 에이지 문학신인상을, 『사신 치바』에 수록된 단편 「사신의 정도」로 제57회 일본추리작가협회상 단편 부문을 수상하였다. 2008년에는 『골든 슬럼버』로 제5회 일본서점대상 및 제21회 야마모토 슈고로상을 수상하는 등, 발표하는 작품마다 큰 반향을 일으키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그 외 작품으로는 『마왕』, 『사신의 7일』, 『왕을 위한 팬클럽은 없다』 등이 있다.
더보기
남긴 글 2
둥근세상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년 전
처음부터 끝까지 흥미진진하다. 개인적으론 영화도 같이 보는 걸 추천
더보기
Lucy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년 전
"이름도 못 밝히는 너희 정의의 사도들, 정말로 마사하루가 범인이라고 믿는다면 걸어봐. 돈이 아니야, 뭐든 자신의 인생에서 소중한 것을 걸라고. 너희는 지금 그만한 짓을 하고 있으니까. 우리 인생을 기세만으로 뭉개버릴 작정 아니야? 잘 들어, 이게 네놈들 일이란 건 인정하지. 일이란 그런 거니까. 하지만 자신의 일이 남의 인생을 망칠 수도 있다면 그만한 각오는 있어야지. 버스기사도, 빌딩 건축가도, 요리사도 말이야, 다들 최선의 주의를 기울여가며 한다고. 왜냐하면 남의 인생이 걸려 있으니까. 각오를 하란 말이다. 거기 카메라. 그쪽 보면서 이야기 하면 되나? 어이, 마사하루. 네놈이 꼭꼭 숨어 영 안 나오니 이리 귀찮게 되었다. 잘 들어, 대단히 귀찮게 되었습니다. 뭐,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알아서 하마. 네 어머니도 그럭저럭 몸 건강하다. 넌 부디 힘내라. 어쨌든 마사하루, 잽싸게 쪼르르 도망쳐."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