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별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보통인 책
출간일
2008.3.31
페이지
0쪽
상세 정보
전래 동화 <도깨비 방망이>를 판화기법과 콜라주를 사용해 민화의 느낌과 산뜻함을 모두 만날 수 있도록 재구성 했다. 아울러 할머니 무릎에 앉아 듣는 듯 편안한 입말체의 글은 구수한 옛이야기 본연의 매력을 온전히 담아낸다. 떽떼굴 떽떼굴 떽떼구르르~ 금 나와라 뚝딱! 은 나와라 뚝딱! 소리 내어 읽으며 의성어와 의태어를 익힐 수 있다.
추천 게시물
마이쮸맛딸기
@xehe
고백
가장 먼저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Limhyo
@limhyo
비눗방울 퐁
가장 먼저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앙탈공주
@angtalgongju
제로 데이즈
가장 먼저 좋아요를 눌러보세요
이런 모임은 어때요?
정모/행사 [100일] 플라이북 리딩 챌린지 📚
5월 19일 (월) 오전 12:00 · 무료 · 97 /제한 없음
정모/행사 안용 아침독서 챌린지(1-1)
5월 22일 (목) 오전 12:00 · 무료 · 30 /180명
정모/행사 안용 아침독서 챌린지(1-6)
5월 22일 (목) 오전 12:00 · 무료 · 29 /180명
정모/행사 안용 아침독서 챌린지(교직원용)
7월 1일 (화) 오전 12:00 · 무료 · 16 /70명
정모/행사 안용 아침독서 챌린지(1-5)
5월 22일 (목) 오전 12:00 · 무료 · 28 /180명
정모/행사 안용 아침독서 챌린지(1-2)
5월 22일 (목) 오전 12:00 · 무료 · 30 /180명
정모/행사 안용 아침독서 챌린지(1-3)
5월 22일 (목) 오전 12:00 · 무료 · 34 /180명
정모/행사 안용 아침독서 챌린지(1-4)
5월 20일 (화) 오전 12:00 · 무료 · 29 /180명
.
무료 · 1 /1명
책 추천 방
무료 · 727 /제한 없음
상세정보
전래 동화 <도깨비 방망이>를 판화기법과 콜라주를 사용해 민화의 느낌과 산뜻함을 모두 만날 수 있도록 재구성 했다. 아울러 할머니 무릎에 앉아 듣는 듯 편안한 입말체의 글은 구수한 옛이야기 본연의 매력을 온전히 담아낸다. 떽떼굴 떽떼굴 떽떼구르르~ 금 나와라 뚝딱! 은 나와라 뚝딱! 소리 내어 읽으며 의성어와 의태어를 익힐 수 있다.
출판사 책 소개
아이의 오랜 추억으로 남을 명작 동화, 그 시작을 위해 삼성출판사가 《처음 만나는 세계 명작》을 자신 있게 선보입니다.
각 권마다 내용에 맞춘 들춰 보고, 펼쳐 보는 재미난 형식이 그림책 보는 재미를 한껏 더해 주며, 때로는 엄마 품처럼 포근하게, 때로는 모험을 하듯 흥미진진하게 구성한 글은 읽는 재미를 더해 줍니다.
<도깨비 방망이>에서는 판화기법과 콜라주를 사용해 민화의 느낌과 산뜻함을 모두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할머니 무릎에 앉아 듣는 듯 편안한 입말체의 글은 구수한 옛이야기 본연의 매력을 온전히 담아냅니다. 떽떼굴 떽떼굴 떽떼구르르~ 금 나와라 뚝딱! 은 나와라 뚝딱! 소리 내어 읽으면서 신비로운 도깨비 이야기에 빠져 보세요.
우리 아이의 소중한 추억을 위해 《처음 만나는 세계 명작》을 선택할만한 이유!
1. 들춰 보고, 펼쳐 보면 짠! 하고 나타나는 플랩, 날개, 편지
동화 속의 이야기는 환상의 세계를 담고 있습니다. 커다란 거인이 등장하거나, 과자로 만든 집이 나타나고 또 어떤 때는 금은보화가 뚝딱! 하고 나타나기도 하지요. 바로 이러한 명작 동화를 더욱 멋지게 표현할 수 있도록 플랩과 날개, 그리고 편지 형식을 마침맞게 활용하여 이야기를 꾸몄습니다.
걸리버가 어마어마한 거인으로 등장할 때는 커다란 날개를 펼쳐서 이야기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게 하고, 성냥팔이 소녀가 맛있는 음식과 따뜻한 난로를 상상할 때는 아기자기한 플랩을 들춰 짠! 하고 나타나게 합니다. 또한 어린 왕자에게 보내는 편지는 이야기의 감동을 유아의 가슴 속에 차곡차곡 담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플랩을 들춰 보고, 날개를 펼쳐 볼 때마다 우아! 하고 놀랄 만큼의 기발한 지면 활용도 놓칠 수 없는 커다란 재미가 됩니다.
아이는 두 손으로 펼쳐 보고 들춰 보는 조작 활동을 통해 이야기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음속에 명작의 재미와 감동을 오래오래 기억할 수 있게 된답니다.
2. 입에 착착 붙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글!
때로는 엄마 품처럼 포근하게, 때로는 모험을 하듯 흥미진진하게!
각 명작 동화의 감성에 맞춰 쓴 글은 우리 아이의 훌륭한 이야기 친구가 되어줍니다. 엄혜숙, 김향금, 이미애, 이지현, 허은미……. 대한민국의 대표 동화 작가들이 모여서 유아 눈높이에 딱 맞는 이야기로 재탄생시켰으며, 원작의 내용을 꼼꼼히 반영해 명작의 감수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또한 부모님과 아이가 책을 보며 종알종알 구연하기 좋도록 의성어와 의태어 표현에도 하나하나 정성을 담았습니다. 피노키오의 코가 쑥쑥 길어지는, 요정의 ‘차라락 사라락~!’ 마법 부리는 소리에 아이들의 웃음소리도 까르르 하고 울려 퍼진답니다.
3. 유명 그림 작가들의 따뜻한 감동 미술관
유명 그림 작가들이 작품 하나하나에 마음을 들여 그린, 따뜻한 감동 미술관으로 초대합니다!
<플랜더스의 개>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포근한 마음을 담아 그린 변정연 화가, <단 방귀 사려>의 익살스런 방귀 장수 이야기를 오밀조밀 입체 인형으로 표현한 인강 화가, <헨젤과 그레텔>의 환상의 세계를 멋진 콜라주로 탄생시킨 박해남 화가! 이 외에도 하나하나 열거할 수 없을 만큼, 명작 동화의 멋스러움과 발랄함을 훌륭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포근하고 섬세한 수채 스타일의 그림, 실제 인형을 보는 듯 만지고 싶은 충동을 일게 하는 입체 인형 그림, 얇은 종이부터 두꺼운 판 그리고 천과 실의 도톨도톨한 질감이 느껴지는 콜라주 그림 등의 다양한 화풍이 명작 동화의 내용과 한껏 어우러져, 아이가 상상의 세계에 흠뻑 빠질 수 있도록 이끌어 줍니다. 특히 개성 넘치는 동화 속의 캐릭터 표현은 오랫동안 유아에게 깊은 인상으로 남게 될 것입니다.
4. 익숙함과 신선함이 조화를 이룬 32권의 탁월한 선택!
명작 동화 시리즈는 참 많지만 그 구성은 대개 비슷할 때가 많습니다. <인어 공주> <잭과 콩나무> <미운 아기 오리>처럼 유아에게 널리 소개되는 명작 동화부터 <어린왕자> <파랑새> <손오공> <그리스 로마 신화>처럼 신선한 시도가 돋보이는 이야기까지, 32권의 탁월한 선택을 만나 보세요. 특히 한국, 중국, 아라비아, 독일, 미국, 벨기에 등 세계 속의 명작 동화를 엄선하여 그야말로 ‘세계 명작’이라 할 만하도록 구성했습니다.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