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트와일라잇
스테프니 메이어 지음
북폴리오
 펴냄
16,000 원
16,0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572쪽 | 2008-11-10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트와일라잇> 영화 개봉 기념 특별판. <트와일라잇>은 아마존,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1위는 물론, 30개국 이상의 나라에 번역 출간되었다. 영화의 포스터가 커버를 장식한 이번 특별판은 영화의 스틸 사진 12장이 포함되어 있다.<BR> <BR> 인간이 뱀파이어와 사랑에 빠진다는 설정의 러브스토리. 10대들의 사랑이야기가 어느덧 살아남기 위한 무서운 경주로 돌변하는 이야기를 담은 뱀파이어 소설이다. 햇빛을 사랑하는 17세 소녀 벨라는 황량한 도시 포크스로 이사 온다. 그리고 그곳에서 아름답고 신비로운 소년 에드워드 컬렌을 만난다. <BR> <BR> 첫 만남부터 에드워드는 노골적인 적의를 드러낸다. 오래지 않아 벨라는 에드워드와 그의 가족들에게 얽힌 충격적인 비밀을 알게 된다. 그들은 뱀파이어였던 것. 불사의 몸으로 오랜 세월 고독하게 살아온 에드워드. 그는 벨라를 향한 강한 끌림과 흡혈 욕구 사이에서 갈등한다. <BR> <BR> 오랜 수련을 통해 피에 대한 갈망을 억눌렀지만, 벨라의 체취는 그에게 달콤한 유혹으로 다가온다. 그러한 장애에도 불구하고 서로를 향한 둘의 마음은 깊어만 간다. 벨라는 자신을 밀어내는 에드워드를 견디지 못하고, 자신도 뱀파이어가 되려는 소망을 품는다. 하지만 악한 뱀파이어들이 이들을 추격해오고 위험은 극에 달하는데…
더보기
목차

프롤로그

1. 첫 만남
2. 생각이 드러나는 얼굴
3. 이상한 현상
4. 초대
5. 혈액형
6. 무서운 이야기
7. 악몽
8. 포트앤젤레스
9. 가설
10. 질문
11. 복잡한 문제
12. 균형
13. 고백
14. 육체보다 강한 정신
15. 컬렌 집안 사람들
16. 칼라일
17. 게임
18. 사냥
19. 작별
20. 조바심
21. 전화
22. 숨바꼭질
23. 천사
24. 막다른 골목

에필로그 - 특별한 날

더보기
저자 정보
스테프니 메이어
미국 코네티컷 하트포드에서 태어난 스테프니 메이어는 애리조나 피닉스에서 다섯 형제와 함께 자라나 브리검 영 대학교에서 영문학사 학위를 받았다. 평범한 아내이자 주부, 그리고 세 아들의 엄마로 살아가던 그녀는 매혹적인 뱀파이어와 사랑에 빠지는 꿈을 꾼 후 소설을 써내려가기 시작했다. 그렇게 탄생한 『트와일라잇』 『뉴문』 『이클립스』 그리고 『브레이킹 던』으로 이어지는 ‘트와일라잇 시리즈’는 무려 1억 부 이상 판매되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이후 할리우드의 러브 콜을 받아 시리즈 전편이 차례로 영화로 개봉되어 각종 기록을 갱신하며 신드롬에 가까운 열광적 반응을 이끌어냈다. 2008년 5월에 발표한 『호스트』는 메이어가 성인 독자를 대상으로 집필한 첫 소설로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놀라운 상상력과 감수성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메이어는 현재 애리조나에서 남편과 세 아들과 함께 살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1
옘옘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주 전
영화를 먼저보고 나서 완전히 트와일라잇에 빠져버렸었다.. 꼭 책을 사서 읽어야지라는 생각을 했었고 시간이 나서 책을 사 읽게 되었다. 나는 영화를 먼저 보고 난 케이스라 특별판을 읽고 싶어 특별판을 읽었다. 소설은 너무너무너무너무 재밌었다. 400페이지를 훌쩍 넘는 두꺼운책을 시간 가는줄도 모르고 2일만에 다 읽어벼렸다. 영화장면을 떠올리며 읽었고 영화에서 다루지 않았던 더 많은 이야기들을 알 수 있어서 좋았다. 소설을 읽어보니 정말 영화는 생략된게 너무너무 많았던 것이다. 영화를 봤을때도 너무 재밌어서 몇번이나 돌려봤는데 소설은 더 자세하고 재밌게 스토리가 진행되서 너무 재밌게 읽었다. 다음 편도 빨리 읽고싶어 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