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은하영웅전설 스페셜 박스세트 (전15권)
다나카 요시키 지음
디앤씨미디어(주)(D&C미디어)
 펴냄
190,000 원
171,0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403쪽 | 2011-10-10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1982년 11월에 출간된 <은하영웅전설>은 일본에서 폭발적인 반향을 일으켰다. 작가 다나카 요시키는 이 작품으로 1984년 일본의 SF상인 '성운상'을 수상했다. 이후 1991년 우리나라에서 첫 출간된 후 쇄를 거듭하며 국민적인 인기를 누렸다. 특히 당시 10~20대 젊은이들에게 '전제주의와 민주주의의 대결'이라는 화두를 던졌으며, 대학생들 사이에서는 은영전을 소재로 열렬한 토론이 벌어지기도 했다.<BR> <BR> 바로 '은영전'이 2011년 이타카에서 전 15권 완전판으로 출간된다. 완전판에는 국내에 번역된 바 없는 외전소설 <황금의 날개>가 완역되며, 작품의 만화화를 맡은 미치하라 카츠미의 컬러, 흑백 삽화가 수록된다. 또한 작가 다나카 요시키와의 롱 인터뷰가 정전 1~10권에 권말연재로 실린다. 전권 실제본 양장판.
더보기
목차

여명편黎明篇 야망편野望篇 자복편雌伏篇 책모편策謨篇 풍운편風雲篇 비상편飛翔篇 노도편怒濤篇 난리편亂離篇 회천편回天篇 낙일편落日篇 황금의 날개 별을 부수는 자 율리안의 이제르론 일기 천억의 별 천억의 빛 나선 미궁 은하영웅전설 전15권 세트 특펼 별책

더보기
저자 정보
다나카 요시키
1952년 쿠마모토 현 태생. 가쿠슈인 대학 대학원 수료. 77년 제3회 환영성 신인상, 88년 제19회 성운상 수상. 장대한 스케일과 치밀한 구성으로 SF 로망부터 중국 역사 소설까지 폭넓게 필한다. 저서로는 《창룡전》 시리즈, 《야쿠시지 료코의 괴기사건부》 시리즈, 《여름의 마술》 시리즈, 《은하영웅전설》 시리즈, 《타이타니아》 시리즈, 《서풍의 전기》, 《악비전》, 《‘영국병’의 권유》(공저), 《중유럽 괴기 기행》(공저) 등 다수. 2005년 《라인의 죄수》로 제22회 우츠노미야 어린이상을 수상했다. 《야쿠시지 료코의 괴기사건부》 시리즈로는 《마천루》, 《도쿄 나이트메어》, 《파리 요도변》, 《클레오파트라의 장송》, 《흑거미섬》, 《야광곡》이 있다.
더보기
남긴 글 2
BumSoo Park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년 전
재미있다. 그렇지만 가볍지 않다. 최선의 독재와 최악의 민주주의. 소설이지만 씁쓸한 이유는 뭘까.
더보기
박홍일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년 전
심심할 때 읽으면 시간 가는줄 모르는 책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