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도시락

김수연 외 1명 지음 | 포북(for book) 펴냄

연애 도시락 (비비디바비디부 남자 마음 사로잡는 불굴의 마녀 레시피)

이 책을 읽은 사람

나의 별점

읽고싶어요
14,800원 10% 13,320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보통인 책

출간일

2013.5.10

페이지

260쪽

상세 정보

한창 연애 중인, 또는 연애를 시작하는 여자들을 위한 요리 책이자 도시락 레시피 북이다. 요리전문가인 엄마와 이제 한창 연애 감정을 갖기 시작한 딸이 함께 머리 맞대고, 궁리하며 만든 리얼 레시피 북으로 연애하는 여자의 심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뿐만아니라 딸아이를 생각하는 요리연구가의 세심한 배려가 가미되어 이 책 한 권이면 러블리 샤방샤방 연애 도시락을 꿈꾸는 여자들의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것 같다. 또한 아직 연애 감정이 남아있는 새댁이나 다소 시큰둥해진 부부관계를 회복하고 싶어 하는 주부들에게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손가락 오그라들만한 레시피가 한 가득 들어있다. 부엌 근처에도 가보지 못한 바로 당신을 위해 지나치게 친절한 설명이 첨부되어 있으므로 걱정 붙들어 매시길.

일단 시작하면, 따라하다 보면 내 남자의 어깨가 우쭐해지는 근사한 도시락이 완성되니까. 아참, 과대포장에 필요한 정보 또한 빠짐없이 수록되어 있으므로 일단 시작한 거, 마무리까지 입 딱 벌어지는 도시락 한 번 완성해 보자.

상세 정보 더보기

추천 게시물

유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유안

@xwrgfxn1agot

만약 나한테 미래가 있다면 그저 따뜻하기를. 우리는 보통 미래를 그릴 때 불완전한 미래, 불안한 미래를 그리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은 거 같다.

양면의 조개껍데기

김초엽 지음
래빗홀 펴냄

1시간 전
0
책스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책스타

@chaekstar

  • 책스타님의 해오와 사라 1 게시물 이미지
제주 우도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해녀 소녀 '해오'와 인어 '사라'가 만난다. 생김새 다른 두 존재가 서로의 상처를 통해 조금씩 마음을 열고 연대해가는 과정은 강한 울림을 준다.

여성 서사를 중심에 둔 이 이야기는 '인어공주'라는 익숙한 신화를 새롭게 재해석하며, 소외된 존재들의 목소리를 섬세하게 담아낸다. 무엇보다도 해오의 내면에서 솟구치는 감정의 파도들이 너무나도 현실적이라, 읽는 내내 가슴이 먹먹해졌다.

바다의 깊이만큼이나 깊은 감정선, 슬픔과 위로가 공존하는 이야기다. 이 책은 판타지를 넘어 살아 있는 누군가의 이야기이자 우리 모두의 이야기일지도 모른다. 다음 이야기가 기대된다.

해오와 사라 1

송송이 지음
클 펴냄

읽었어요
1시간 전
0
주진숙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진숙

@j274870

  • 주진숙님의 여행을 떠난 집오리 더키 게시물 이미지
📌<도서협찬 >
📚더키와 함께 떠난 작은 용기의 여행!
📚작은 날개가 만든 큰 여정!
📚앨릭스 채 저자 <여행을 떠난 집오리 더키>!

🦆어른과 어린이 모두를 위한 힐링 동화! <여행을 떠난 집오리 더키>는 세상을 여행하며 치유와 성장, 그리고 우정을 통해 진정한 꿈과 행복을 찾아가는 집오리 더키의 아름다운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이 작품은 예측할 수 없는 반전으로 마음 속 깊은 곳이 한없이 따뜻해지는 이야기와 상처와 결핍속에서도 용기와 치유로 진짜 꿈을 향해가는 여정을 마법처럼 전하는 따뜻한 이야기이다. 행복을 찾아 나선 집오리의 유쾌하고 가슴 찡한 이야기를 담은 이 작품은 두려움과 한계를 넘어서, 스스로의 하늘을 찾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이야기이다. 이 작품은 총 2부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파일럿이 된 집오리의 모험을, 2부에서는 첫번째 여행에서 돌아온 더키가 다시 여행을 떠나는 계기와 첫번째 여행의 후일담을 담아냈다. 날 수 없는 집오리 더키가 파일럿이 되어 세상을 비행한다는 내용을 담은 이 작품은 꿈과 자아실현, 그리고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를 이야기하는 작품으로, 집오리가 더키가 집을 떠나 세상을 여행하는 동화로 두 번의 여행기를 담았다. 첫번째 여행에서는 작은 농장에서 태어난 집오리 더키가 하늘을 날고 싶다라는 꿈을 품고 호박벌과 함께 최고의 장면을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이고, 두번째 여행에서는 첫번째 여행에서 돌아온 더키가 독수리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불가사리와 함께 다시 한번 떠나는 이야기이다.

🦆자신을 믿고 한 발짝 나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 이 작품은 어른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건네는 성장 이야기이다. 더키는 작은 농장에서 태어난 평범한 집오리이지만, 자신만의 길을 찾으려는 더키의 모습을 통해 우리는 어린 시절을 떠오르게 한다. 더키가 자신의 한계를 넘어서는 과정을 그린 이 작품은 여행지마다 독수리 뉴카다에게 편지를 보내면서 자신의 경험을 기록하는데, 이는 우리가 새로운 곳에서 배우는 감정하고 닮아보인다. 230페이지 정도의 짧은 분량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깊은 메시지를 담고 있는 이 작품은 어른이나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읽을 있고, 더키의 순수한 모습의 저절로 마음이 부드러워진다. 그리고 어른은 잊고 있었던 용기, 호기심, 새로운 시작을 다시 떠오르게 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날 수 없는 집오리 더키의 비행은 신나는 모험이지만, 더키는 두려움과 한계를 넘어선다. 어른들도 현실의 벽에 가로막혀 흔들리지만, 더키의 모습을 보면서 우리 모두 자신만의 길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는 이 작품은 '작고 평범한 존재도 좋은 바람을 만나면 멀리 날아갈 수 있다' 라는 것을 알게 해주는 작품으로, 동화이지만, 그 안에 담긴 내용은 마음 속 깊게 와 닿는 이야기이다.

🦆어른들을 위한 따뜻한 힐링 동화! 더키의 순수한 모험이 지친 우리들에게 부드러운 마음을 느끼게 해주고, 스스로의 하늘을 찾아가는 모든 청춘들을 위한 작품이다. 더키의 여행은 단순한 여행이 아니라, 자기만의 삶의 무대를 찾아가는 과정이다. 짧은 이야기이지만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작품으로, 지친 일상 속에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는 분이라면, 충분히 부담 없이 읽을 수 있는 작품이다. 세상에 내던져진 듯 외로움을 느끼는 우리들, 더키의 용기와 유쾌한 모험이 우리의 마음 속 불씨를 다시 피워내는 것처럼, 각자의 내면에도 여전히 비상할 힘이 남아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따뜻한 위로, 삶의 방향성, 성장의 메시지, 그리고 어른을 위한 힐링을 모두 담고 있는 작품! 자신을 믿고 한 발짝 나아가는 모든 이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의 작품이니, 꼭 한번 읽어보길! 자연스럽게 자신의 삶을 돌아보게 될 것이다.




👉본 도서는 북오션 출판사에서 진행한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은 도서로 리뷰는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여행을떠난집오리더키 #앨릭스채 #동화 #힐링동화 #집오리 #이벤트당첨도서 #신간 #신작도서 #어른들을위한동화 #신작동화 #동화책 #책리뷰 #책추천 #도서협찬 #도서리뷰 #도서추천 #북오션

여행을 떠난 집오리 더키

앨릭스 채 지음
북오션 펴냄

4시간 전
0

이런 모임은 어때요?

집으로 대여
지금 첫 대여라면 배송비가 무료!

상세정보

한창 연애 중인, 또는 연애를 시작하는 여자들을 위한 요리 책이자 도시락 레시피 북이다. 요리전문가인 엄마와 이제 한창 연애 감정을 갖기 시작한 딸이 함께 머리 맞대고, 궁리하며 만든 리얼 레시피 북으로 연애하는 여자의 심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뿐만아니라 딸아이를 생각하는 요리연구가의 세심한 배려가 가미되어 이 책 한 권이면 러블리 샤방샤방 연애 도시락을 꿈꾸는 여자들의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것 같다. 또한 아직 연애 감정이 남아있는 새댁이나 다소 시큰둥해진 부부관계를 회복하고 싶어 하는 주부들에게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손가락 오그라들만한 레시피가 한 가득 들어있다. 부엌 근처에도 가보지 못한 바로 당신을 위해 지나치게 친절한 설명이 첨부되어 있으므로 걱정 붙들어 매시길.

일단 시작하면, 따라하다 보면 내 남자의 어깨가 우쭐해지는 근사한 도시락이 완성되니까. 아참, 과대포장에 필요한 정보 또한 빠짐없이 수록되어 있으므로 일단 시작한 거, 마무리까지 입 딱 벌어지는 도시락 한 번 완성해 보자.

출판사 책 소개

비비디바비디부
도시락 뚜껑을 여는 그 순간,
마법은 시작된다!


올해 안에 기필코 프러포즈를 받고야 말겠다는 당신, 100일 기념, 발렌타인데이, 생일… 깜짝 선물이 필요한 당신, 요즘 자꾸 한눈파는 남친을 사로잡을 비장의 무기가 필요한 당신, ‘현빈을 상상하며 신부 수업이나 하련다’ 마음먹은 모태 솔로 당신, 입 짧은 남편 때문에 허구헌날 티격태격하는 신혼의 당신… 심도 깊은 연애가 필요한 당신을 위해 비장의 무기가 도착했다. 바로 ‘연애도시락’이 그 해답이다.
“한 남자를 위해 도시락이 싸고 싶어졌다면 비로소 사랑이 시작된 것이다.”라는 카피와 같이 이 책은 한창 연애 중인, 또는 연애를 시작하는 여자들을 위한 요리 책이자 도시락 레시피 북이다. 요리전문가인 엄마와 이제 한창 연애 감정을 갖기 시작한 딸이 함께 머리 맞대고, 궁리하며 만든 리얼 레시피 북으로 연애하는 여자의 심리가 고스란히 담겨 있을뿐더러 딸아이를 생각하는 요리연구가의 세심한 배려가 가미되어 이 책 한 권이면 러블리 샤방샤방 연애 도시락을 꿈꾸는 여자들의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것 같다.
또한 아직 연애 감정이 남아있는 새댁이나 다소 시큰둥해진 부부관계를 회복하고 싶어 하는 주부들에게도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손가락 오그라들만한 레시피가 한 가득 들어있다. 부엌 근처에도 가보지 못한 바로 당신을 위해 지나치게 친절한 설명이 첨부되어 있으므로 걱정 붙들어 매시길. 일단 시작하면, 따라하다 보면 내 남자의 어깨가 우쭐해지는 근사한 도시락이 완성되니까. 아참, 과대포장에 필요한 정보 또한 빠짐없이 수록되어 있으므로 일단 시작한 거, 마무리까지 입 딱 벌어지는 도시락 한 번 완성해 보자.


연애 중이세요?
내 남자를 위한 특별한 도시락 선물 어때요!


누군가가 좋아지기 시작한 당신, 이제 한창 연애를 시작한 당신, 3년 묵어 사랑이 깊어질 대로 깊어진 당신! 기념일, 발렌타인데이, 크리스마스, 그리고 생일까지… 수많은 특별한 날들을 위해 당신의 마음을 제대로 전할 유별난 선물이 필요하다면 그것은 바로 도시락이 정답입니다. 남자들은 누구나 먹는 것에 약합니다. 게다가 엄마의 솜씨라면 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여기에 완벽 포장까지 정성을 들인다면 이제 당신이 무엇을 원하든 그 이상을 얻게 될 테니까요. 매일 싸야 하는 거 아니잖아요. 특별한 날, 나들이 나서는 날, 남친 아픈 날 딱 하루만 투자하면 놀라운 마법이 시작됩니다.

부엌 근처에도 안 가본 왕초보라고요?
친절 요리 종결자 『연애 도시락』으로 해결하세요!


그럴 줄 알았습니다. 공부하느라 연애하느라 부엌에 들어갈 새, 당연히 없지요. 라면 끓여먹는 실력이 전부라고 해도 상관없습니다. 요리 연구가인 저자가 연애하는 딸아이를 생각하며 상세하게 적어 내려간 레시피가 있으니까요. 매일 요리할 것도 아닌데요 뭐. 특별한 날 하루, 당신의 솜씨를 뽐내야 할 때 파는 어떻게 썰어야 하는지, 무엇을 얼마나 익혀야 하는지, 어떤 도시락에 담아야 예쁜지 등이 지나치게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레시피가 좀 긴 이유가 여기에 있는데요. 하나하나 따라하다 보면, 어느 새 남친 어깨 떡 벌어질 도시락이 완성됩니다.
남친 입맛이 보통 까다로운 게 아니라고요?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믿음직한 레시피가 여기 있습니다!

보기에만 예쁜 도시락으로 남친 마음을 사로잡을 수 없다고요? 맞습니다. 맞고요. 요즘 남자들 입맛 까다로운 거 다 감안해서 슈퍼 초울트라 레시피를 준비했습니다. 이미 요리책을 두 권이나 낸 저자 김수연 씨는 요리연구가이기도 하고 푸드스타일리스트이기도 하며, 무엇보다 한 아이의 엄마입니다. 딸아이가 훗날 엄마를 생각하며 요리할 수 있도록 그 정성과 마음을 담아 메뉴를 정한 터라 그 맛 또한 일품입니다. 상황별, 테마별, 애정 정도별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해서 연애에 꼭 성공하시길.

평범한 도시락이라면 시작도 안한다고요?
포장은 물론 어디서 사는 지까지 모두 담겨 있습니다!


정성을 들여 대단한 메뉴의 도시락을 아무 데나 담을 수는 없지요. 도시락을 완성한 후 그 도시락을 어디에 어떻게 담으면 좋은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물론, 어떻게 장식하고, 포장하면 좋은지 까지 모두 담겨 있습니다. 또한 그 포장 재료들을 그것을 어디서 사면 좋은지에 대한 정보까지… 연애하는 여자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러블리 샤방샤방한 방법들을 활용해 보세요.

요리책은 자고로 편리해야 한다고요?
180도 쫙쫙 펼쳐지는 누드 양장 제본 방식으로 만들었습니다!


간만에 큰 맘 먹고 부엌에 온갖 재료 다 펼쳐놓고, 요리를 시작했는데… 어찌된 일인지 참고해야 할 요리책이 자꾸만 제자리로 돌아가 덮어진다면 정말 번거롭겠죠? 이런 세심한 마음까지 모두 헤아려 180도 쫙쫙 펼쳐지는 특수 제본 방식으로 책을 만들었습니다. 주방 어디든 편하게 펼쳐놓고, 사랑과 정성이 가득 담긴 도시락을 편안하게 싸 보세요.

무제한 대여 혜택 받기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

나와 비슷한 취향의 회원들이 작성한
FLYBOOK의 더 많은 게시물을 확인해보세요.

지금 바로 시작하기

플라이북 앱에서
10% 할인받고 구매해 보세요!

지금 구매하러 가기

더 많은 글을 보고 싶다면?

게시물 더보기
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