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책을 덮기 전까지는 끝이 아니다
첫 문장부터 빠지게 되는 충격의 스릴러

숲 (할런 코벤 장편소설)
할런 코벤 지음
비채
 펴냄
14,000 원
12,6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궁금증
#매력
#반전
#본성
#스릴러
536쪽 | 2012-10-08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미국의 3대 미스터리 문학상으로 꼽히는 에드거상, 셰이머스상, 앤서니상을 모두 석권한 세계적인 스릴러 작가 할런 코벤의 장편소설. 이야기는 20년 전, 여름캠프에 참가한 많은 아이들 중 네 아이가 사라지면서 시작된다. 아이들 부모는 캠프장 주인을 상대로 한 격렬한 소송 끝에 거액의 위로금을 받는 것으로 사건종결에 합의하고, 오랜 세월이 흐르고 세상은 아이들을 잊은 듯했다. <BR> <BR> 그러던 어느 날 코플랜드는 주변에서 벌어진 의문의 사건에 관한 단서를 찾던 중 여동생을 비롯한 네 명의 아이들이 실종된 20년 전 사건과 재회하게 된다. 20년이 지나서야 그의 눈앞에 날아든 뜻밖의 단서는 '사라진 네 명의 아이들 중 하나가 성인이 되어 돌아왔다'는 것과 '아이의 죽음에 관한 진실을 덮으려 한다'는 것.<BR> <BR> 사건에 연루된 모든 이들에게 불안감과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조금도 녹슬지 않은 그날 밤의 진실은 조금씩 정체를 드러낸다. 여동생의 죽음에 관한 진실을 밝히려는 남자와 진실을 덮으려는 부모, 그날 밤의 사건 이후 처참하게 해체된 가족. 20년 전에 은폐되었던 충격적인 진실이 이제야 세월에 씻겨 드러나는데…. '모중석 스릴러 클럽' 33권.
더보기
저자 정보
할런 코벤
세계 3대 미스터리 문학상인 〈에드거상〉, 〈셰이머스상〉, 〈앤서니상〉을 모두 수상한 최초의 작가로 1990년 《플레이 데드(Play Dead)》를 발표하며 데뷔, 이후 스포츠 에이전트 마이런 볼리타를 주인공으로 한 마이런 볼리타 시리즈, 마이런의 조카 미키 볼리타를 주인공으로 한 청소년 시리즈를 비롯한 다수의 작품을 발표해 큰 인기를 얻었다. 최근작 《홈(Home)》, 《풀 미 원스(Fool Me Once)》, 《스트레인저(The Stranger)》, 《미싱 유(Missing You)》, 《6년(Six Years)》, 《스테이 클로스(Stay Close)》, 《라이브 와이어(Live Wire)》, 《용서할 수 없는(Caught)》, 《롱 로스트(Long Lost)》, 《홀드타이트(Hold Tight)》는 모두 발표와 동시에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으며, 그의 작품 중 《밀약(Tell No One)》은 프랑스에서 영화로, 《마지막 기회(No Second Chance)》는 TV시리즈로 제작되어 높은 시청률과 흥행을 기록했다. 또한 영국 드라마 〈파이브(The Five)〉의 기획과 제작을 담당하기도 했다. 그의 작품들은 43개의 언어로 번역.출간되어 12개국 이상에서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고 총 700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다. 2017년 현재 미국 뉴저지 주에서 아내와 네 아이와 함께 살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5
옥.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소개글 처럼 엄청난 반전과 스릴러가 어마어마 하다고 하기엔 좀 부족해 보인다. 내용전반은 흥미로웠지만 번역본의 한계인 건지 문화차이인건지 중간중간 좀 이해가 안되는 부분들이 조금 불편했다. 그래도 많이들 말하듯 시간 떼우긴 괜찮은 소설인듯.
더보기
소피쏭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작년 우연히 할런코벤의 미싱유라는 추리소설을 읽고 엄청난 몰입감을 경험했다. 재미있는 헐리우드 영화를 본 기분이랄까. 작가를 검색해보니 이미 매우 유명한 작가였고, 숲을 추천하는 사람이 많아 회사에 희망도서를 신청하여 읽기 시작했다. 킬링타임용으로 나쁘지는 않았는데 그다지 재미있지도 않았다. 난 미싱유가 더 빠른 전개로 소재도 더 흥미로웠다. 또 하나, 번역본은 작가의 원 문구를 볼 수 없어 아쉽다 가독성도 좀 떨어지고ㅜㅜ이건 내가 외국어를 완벽히 이해할 수 없으니 어쩔 수 없지 모^^;; 인상깊었던 문구 ‘아이라는 절대 건성으로 상대를 대하지 않았다. 항상 진심을 다해 걱정해주었고, 상대의 말을 귀담아 들어주었다. 근심이 감지되면 그것을 덜어줄 방법부터 찾았다. 모두가 그런 아이라를 좋아했다. 아이라의 사랑은 추운 겨울날의 따뜻한 담요와도 같았다.’ 닮고 싶은 따뜻한 성격ㅎㅎ아이라는 두명을 살해한 인물이라는게 반전ㅎㅎㅎㅎ
더보기
이승훈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밤 새워가며 하루 만에 읽게 만드는 엄청난 매력!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