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도로변 십자가 (제프리 디버 장편소설)
제프리 디버 지음
비채
 펴냄
14,800 원
14,8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612쪽 | 2012-07-20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모중석 스릴러 클럽 31권. 전세계 150개국, 2500만 이상의 열성팬을 거느린 스릴러의 제왕 제프리 디버가 《잠자는 인형》의 히로인 캐트린 댄스와 함께 화려하게 컴백했다. <BR> <BR>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의문의 교통사고, 그날 밤 그곳에 세워진 살인을 예고하는 흉물스런 십자가와 장미 한 다발… 범인은 피해자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방법’만을 찾아 교묘히 목을 조여오고, 블로그와 웹사이트에 무심코 올린 개인정보가 원인임이 밝혀진다. <BR> <BR> 온라인상에 떠도는 온갖 정보들과 근거 없는 루머, 악플, 그리고 잔혹한 온라인게임까지…. 현실과 가상세계를 넘나들며 제프리 디버만의 ‘전매특허’와도 같은 반전에 반전이 짜릿하게 거듭된다. 가장 현대적인 방법으로 가장 윤리적인 질문을 그려낸, 동시대를 사는 작가의 고민 또한 돋보인다.
더보기
목차

월요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금요일

옮긴이의 말

더보기
저자 정보
제프리 디버
철저한 자료 조사, 세밀한 묘사, 정교한 플롯, 충격적 반전…… 제프리 디버는 150개국, 2500만여 명의 열성팬을 거느린 명실상부, ‘스릴러의 제왕’이다. 1950년 미국 시카고에서 태어나 미주리 대학교에서 저널리즘을 공부했고, 포덤 대학교 로스쿨을 졸업한 뒤에 월스트리에서 변호사로 일했다. 당시 긴 출퇴근 시간을 이용해 소설을 읽거나 습작을 했고, 마흔 살 가까운 나이에 작가로 데뷔한다. 1990년에는 ‘잘나가는’ 변호사를 완전히 접고 전업 작가의 길을 선택, ‘룬Rune 삼부작’ 등을 선보이며 차근차근 명성을 쌓아간 끝에 1997년 ‘링컨 라임’ 시리즈의 첫 책 《본 컬렉터》로 세계적 스타 작가로 발돋움한다. 디버의 화려한 수상경력 또한 작가로서의 재능을 증명하는데, 에드거상, 앤서니상, 검슈상 등 장르소설 대표 문학상에 수차례 노미네이트되었고, 이언플레밍대거상과 단편상 수상은 물론, 엘러리퀸 독자상을 세 차례 수상했다. 《소녀의 무덤》을 비롯한 다수의 작품이 할리우드에서 영화화되고 출간하는 작품마다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는 등, 디버가 만들어가는 ‘제왕의 역사’는 오늘도 현재진행형이다. 《XO》는 제프리 디버의 대표작인 ‘캐트린 댄스’ 시리즈의 세 번째 책이다. 시리즈의 히로인, 동작학 전문가 캐트린 댄스는 ‘링컨 라임’ 시리즈의 일곱 번째 작품인 《콜드 문》에서 처음 등장했다. 조연이었음에도 링컨 라임-어밀리아 색스 듀오를 능가는 매력에 ‘캐트린 댄스’ 시리즈를 만들어달라는 독자 요청이 쇄도했고, 이는 《잠자는 인형》과 《도로변 십자가》가 탄생하는 계기가 되었다. 캐트린 댄스와 광기 어린 스토커의 대결을 담은 《XO》는 스릴러적 재미는 물론, 음악계 전반에 대한 식견이 어우러져 시리즈 사상 최고의 작품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디버는 작품 속 핵심 테마는 OST 《유어 섀도》를 실제 음원으로 제작, 웹사이트를 통해 들어볼 수 있게 함으로써 소설의 재미와 리얼리티를 극대화했다.
더보기
남긴 글 2
두드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7달 전
20200827 사건의 플롯에 집착하는 전형적인 미국식 미스테리 소설. 어색한 영화적 전개와 지나치게 많은 사족이 지루하게 만듬. 다만 마지막 반전은 약간 신선했음.
더보기
이선영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6년 전
심심할 때 읽으면 시간 가는줄 모르는 책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