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무지개 접시
다쿠미 츠카사 지음
북폴리오
 펴냄
12,800 원
11,52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20쪽 | 2012-12-28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국내에 잘 알려진 일본 문학상인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2008년)'에서 미식(美食) 미스터리라는 독특한 소재의 작품, <금단의 팬더>로 대상을 거머쥔 작가 다쿠미 츠카사가 유쾌 발랄 청춘 소설로 돌아왔다. 프렌치 레스토랑 요리사였던 경력을 십분 살려, 현장감 넘치는 살벌한 주방을 무대로 요리사를 꿈꾸는 스무 살 젊은이들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고 있는 소설이다. <BR> <BR> 자신이 원하는 요리가 어떤 것인지, 아이들을 미소 짓게 하는 것인지, 미식가들의 입에서 탄성이 터져 나오게 하는 것인지, 즐기면서 배우는 것인지, 혹독한 수행을 거치며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BR> <BR> 주인공 히로와 함께 바람둥이 요스케, 못 말리는 진지남 게이고, 쥐를 닮은 외모의 민폐남 도시오, 그리고 외모는 히로의 이상형이지만 성격은 괄괄한 아줌마인 미호 등 각양각색의 개성을 지닌 캐릭터들이 서로 경쟁하며 질투하고, 우정과 사랑에 웃고 우는 이야기들이 무지개처럼 상큼하게 펼쳐진다.
더보기
목차

green 5
blue 47
indigo blue 91
red 135
yellow 177
purple 219
pranfe 261
epilogue 311

더보기
저자 정보
다쿠미 츠카사
1973년 기후 현 태생. 오사카의 쓰지초 조리전문학교를 졸업 후 고베의 프랑스 레스토랑에 취직, 이후 다양한 요식업계에서 활동. 미야베 미유키의 <화차>에서 감명을 받고 작가가 되기로 결심하여 제6회 <이 미스터리가 대단하다>에서 <금단의 팬더>로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 2012년 현재 고베에 거주하며 <금단의 팬더>의 주인공 시바야마 코타의 3년 후를 그린 <꿀벌의 디저트>를 비롯하여 <붉게 물드는 여름에 생긴 일> <사랑병은 식전에> <보텀리> 등의 작품을 발표하고 있다. 개인 블로그 <다쿠미 츠카사의 아장아장 보행기http://t-takumi2008.cocolog-nifty.com/blog/>를 운영하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2
Lucy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그 후는 여러분 스스로가 고민하기 바랍니다. 처음에 말했듯이 지금 내가 한 얘기를 곧이곧대로 받아들일 필요는 없습니다. 내가 여러분께 제시한 대답에서 자기 나름의 정답을 도출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꿈은 이제 막 시작됐습니다. 앞으로 별의별 일로 고민하고 괴로워하고 망설이겠지요. 그때는 자신만의 색깔을 믿고 그걸 쫓아가기를 바랍니다.” 구름 사이로 보이는 아름다운 무지개에, 아직 흐릿하기만 한 미래를 상상했다. 거기에 자신의 빛깔이 있을까. 눈부신 빛이 반짝이고 있을까.
더보기
호연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마음이 따뜻해지는 책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