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호오포노포노의 지혜 (하와이에서 전해지는 비밀의 치유법)
이하레아카라 휴 렌 외 1명 지음
눈과마음
 펴냄
11,000 원
9,9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237쪽 | 2009-02-20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현존하는 호오포노포노의 대가, 휴 렌 박사의 목소리를 통해 호오포노포노의 진면목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책. 심상화를 앞세운 자기 계발서들이 머릿속을 '채우는' 방법을 강조한 것에 반해 호오포노포노는 '비우는' 방법을 설파한다. 그리하여 종국에는 지우고 비워낸 자리에 우리에게 꼭 필요한 무언가가 채워지도록 인도한다.
더보기
목차

프롤로그

제1장 순조

더보기
저자 정보
이하레아카라 휴 렌 외 1명
하와이의 전통적인 치유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셀프 아이덴티티 호오포노포노(SITH)’의 창시자인 모르나 날라마쿠 시메오나(1913-1992년)의 계승자로, 호오포노포노의 최고 권위자다. 하와이 대학의 교수, 지적장애인 하와이협회의 사무국장을 역임했으며, 그가 하와이 주립 정신병원에서 일할 당시 정신장애를 앓고 있는 범죄자들을 모두 치유해 퇴원시킨 일화는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현재는 국제연합 및 유네스코를 비롯해 세계평화의회 등 다양한 곳에서 ‘셀프 아이덴티티 호오포노포노’에 관한 강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서로 『호오포노포노의 비밀』, 『하루 한 번 호오포노포노』 등이 있다.
더보기
남긴 글 1
밤토리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명상과 미라클에 관심이 많아지며 얼핏 알게되었던 호오포노포노!! 토요일 우연히. 아니 어쩌면 나를 이책이 이끌었는지 모르게 만나게 되었다 한창 직장. 가정. 아이에게 문제가 발생하여 힘들어하는 요즘!! 모든것은 전적으로 내 책임이며 나의 모든 기억을 정화해야 한다고 알려준 호오포노포노!! 지푸라기 잡는 심정일지도 모르지만 나의 무의식(내면의아이)을 정화해서 순한 삶으로 나아가고 싶어졌다. 오늘부터. 나에게. 나의 모든 기억에 “미안합니다. 용서하세요.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