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마르다의 세상에서 마리아의 마음 갖기 (지치고 목마른 당신을 위한 초대)
조안나 위버 지음
지혜의샘
 펴냄
13,500 원
12,15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60쪽 | 2013-04-10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한국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조안나 위버의 책. 혼자서만 정신이 없었던 마르다가 “주여 생각하지 아니하시나이까?” 하고 불평했을 때, 예수님은 그 행위 자체를 책망하지 않았다. 예수님은 섬기는 일 때문에 그녀가 분주해지고 속상해하고 그것에 온통 마음을 빼앗긴 것에 대해 지적하셨다. <BR> <BR> 영성이 빠진 섬김은 우리를 지치게 하고 절망하게 만든다. 반대로 섬김이 없는 영성은 열매가 없고 이기적이다. 이 책은 더 깊은 묵상과 예배, 더 헌신된 봉사와 섬김 이 두 가지 모두를 조화롭고 균형 있게 해나갈 수 있도록 우리를 안내한다.<BR>
더보기
목차

감사의 말
서문
1장 두 자매 이야기
2장 주여, 생각하지 아니하시나이까?
3장 진단
4장 처방
5장 거실에서의 친밀한 교제
6장 부엌에서의 섬김
7장 더 좋은 편
8장 나사로에게서 얻는 교훈
9장 배우고자 하는 마르다의 마음
10장 마리아의 차고 넘치는 사랑
11장 일과 예배 사이에 균형 잡기
12장 마르다의 세상에서 마리아의 마음 갖기

더보기
저자 정보
조안나 위버
우리가 아주 잘 아는 성경 이야기를 통해 저자는 우리가 어떻게 마리아, 마르다와 마찬가지로 주님께 더 가까이 나아갈 수 있는지를 보여준다. 또한 바쁜 일상 가운데 지쳐 있는 오늘날 그리스도인들에게 깊은 묵상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Focus on the Family》, 《Guide Post》 등의 잡지에 글을 연재해 왔고 『With This Ring』으로 ‘웨딩 기프트 북’을 수상했다. 지난 20여 년 동안 남편과 함께 부부들을 상담해왔으며, 지금도 여성들의 삶을 주제로 활발한 강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작가이자, 목회자의 아내이며 두 아이의 어머니인 조안나 위버는 퍼시픽 노스웨스트에서 가족과 함께 살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1
천재이한나님_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6년 전
하나님과 뭔가 미적지근할 때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