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기치조지의 아사히나 군
나카타 에이이치 지음
자음과모음(이룸)
 펴냄
12,000 원
10,8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296쪽 | 2010-08-26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유머와 서정성을 겸비한 독특한 러브 코미디 터치 작풍의 작가 나카타 에이이치의 단편집. 표제작 '기치조지의 아사히나 군'을 포함해 풋풋하면서도 순수한 다섯 가지 사랑 이야기가 담겨 있다. 이번 소설집은 기타카미 지로 등 문학평론가들과 독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책의잡지」 선정 '2010년 상반기 엔터테인먼트 소설 베스트 10'의 7위에 올랐다.<BR> <BR> 아르바이트를 해도 사흘을 못 넘기는 의지박약 백조 아가씨, 여자에게 빌붙어 살면서 아르바이트만 전전하는 배우 지망생, 왕따 경험 이후 튀지 말고 묻어가자가 신조인 여대생, 항상 이인자이길 바라는 존재감 없는 고등학생, 심하게 꼬르륵거리는 배가 콤플렉스인 여학생….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다섯 가지 사랑 이야기가 펼쳐진다.
더보기
목차

교환 일기 시작했습니다!
기치조지의 아사히나 군
낙서를 둘러싼 모험
삼각형은 허물지 않고 둔다
시끄러운 배

옮긴이의 말

더보기
저자 정보
나카타 에이이치
2005년 연애소설 앤솔로지 『I LOVE YOU』에 참가, 그의 작품 『시라세, 이쪽을 봐』가 독자들에게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2008년 같은 제목의 단행본으로 데뷔를 하자마자 『다빈치』, 『책의 잡지』 등 각 잡지에서 연간 베스트 10 순위에 들어갔다. 그 후에도 열정적으로 연애소설지 『FeelLove』에 작품을 발표했다.
더보기
남긴 글 2
밍구리밍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달달한 일상 5개의 단편으로 엮인 본서는 모두 평범한 사람을 주인공으로 삼았다. 이는 좀더 우리 삶에 가까히 다가오도록 한 장치가 아닌가 싶다. 나의 삶이 그런 것 같고 너의 삶이 그런 것 같은 이야기 속에 절제된 맺음과 다양한 반전은 오늘 하루를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오늘 하루 설레고 싶은 사람에게 건넨다
더보기
양미아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