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비키니
제임스 패터슨 외 1명 지음
랜덤하우스코리아
 펴냄
12,800 원
11,52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444쪽 | 2010-06-22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우먼스 머더 클럽'의 작가 제임스 패터슨의 2009년작. 소설의 배경은 지상의 천국이라 불리는 아름다운 하와이 해변이다. 사건의 발단이 되는 희생자는 아름다운 슈퍼 모델. 그리고 유명한 소설가가 되는 것이 평생의 꿈인 벤 호킨스가 소설의 주인공이다. 전직 경찰로서 권력에 회의를 느끼는, 삼류 작가 벤에게 일생일대의 기회가 찾아온다. <BR> <BR> 수영복 촬영 현장에서 사라진 슈퍼모델 킴 맥대니얼스. 전직 LA 경찰이자 현직 기자이고 작가이기도 한 벤 호킨스는 킴의 실종기사를 쓰기 위해 현장인 하와이로 날아간다. 벤은 킴의 부모님과 함께 그녀를 찾아 나서지만 늘어나는 건 연쇄살인 피해자의 숫자 뿐. 사건을 미궁으로 남긴 채 로스앤젤레스로 돌아온 벤 앞에 나타난 살인만 헨리는 놀랍고 무서운 제안을 한다. <BR> <BR> 자신이 살아온 이야기를 책으로 써 출간해달라는 것이다. 거부하면 여자 친구를 가만두지 않겠다는 헨리의 협박 때문에 벤은 하는 수 없이 계약을 하기에 이르는데, 이 계약서에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조항이 들어있다. "책이 출간되지 않으면 벤은 죽는다."
더보기
목차

프롤로그, 사실들의 기록

1부 카메라는 그녀를 사랑해
2부 야간 비행
3부 사망자 수
4부 큰 짐승 사냥

에필로그, 독자들에게 보내는 편지

더보기
저자 정보
제임스 패터슨 외 1명
1947년 미국 뉴욕에서 태어났으며, 전 세계에 2억 2천만 명 이상의 팬을 보유하고 있는 최고의 인기 작가다. 어린 시절부터 꿈과 환상이 가득한 이야기를 쓰고 싶어 했던 그는, 서른 즈음인 1976년에 본격적으로 작가의 길에 들어섰다. 그러다 1992년에 감성적이면서도 현대적인 프로 파일러 ‘알렉스 크로스’ 시리즈를 선보이며 미스터리·스릴러 소설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2005년에 발표한 《맥시멈 라이드》는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으며,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집계 사상 어른과 어린이.청소년 분야를 모두 정복한 최초의 작가로 기록되었다. 에드거 상을 비롯해서 BCA 미스터리 길드 스릴러 상, 인터내셔널 스릴러 상, 어린이가 뽑은 올해의 작가상 등 많은 상을 받았다. 지은 책으로 《내 인생 최악의 학교》 1~4, 《8인의 고백》, 《제7의 천국》, 《쓰리 데이즈》, 《비키니》, 《10번째 기념일》 외 다수가 있다. 제임스 패터슨 공식 홈페이지 JamesPattersonInternational.com
더보기
남긴 글 1
김무수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연쇄살인범의 심리는 무엇일까? 결론은 뻔하지만 선과 악에 대해 한번도 질문해 본적이 없는 이라면 당혹스러울 수 있겠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