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그녀를 만나고 모든 것이 시작되었다
한남자의 인생을 바꾼 신비롭고 매력적인 소설

파리5구의 여인 (더글라스 케네디 장편소설)
더글라스 케네디 지음
밝은세상
 펴냄
13,500 원
12,15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감성
#영화원작
#이민자
#이방인
#판타지
430쪽 | 2012-01-30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빅 픽처>, <위험한 관계>, <모멘트>의 작가 더글라스 케네디의 로맨틱 스릴러 소설. 더글라스 케네디의 다른 작품들처럼 스릴러와 로맨스적 요소를 가미했을 뿐더러 특별히 판타지적인 요소를 더한 게 특징이다. 이 작품은 에단 호크와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 주연으로 영화로 만들어져 2011년 토론토영화제에서 첫 공개됐다.<BR> <BR>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파리5구의 여인>은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하는 소설이다. 그러나 정작 소설의 등장인물들은 대부분 프랑스 인이 아닌 파리의 이민자들이다. 더글라스 케네디는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프랑스에 살지만 실제로 현지인들과 동떨어진 생활을 하는 이민자들의 시선으로 파리를 그려보고자 했다'라고 했다. <BR> <BR> 소설의 주요 배경이 된 지역은 파리5구와 파리10구의 파라디스 가이다. 파리에 위치하고 있지만 파라디스 가는 터키이민자들이 주로 거주하는 지역이다. 소설은 우리에게 자못 묵직한 질문을 던지기도 한다. 법체계를 배제한 사적 복수는 어디까지 허용될 것인가? 선과 악을 가르는 기준은 무엇인가?
더보기
저자 정보
더글라스 케네디
1955년 뉴욕 맨해튼에서 태어났으며 다수의 소설과 여행기를 출간했다. 미국에서 태어나고 자랐지만 런던, 파리, 베를린, 몰타 섬을 오가며 살고 있다. 조국인 미국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을 견지하고 있는 작가로 유명하다. 전 세계적으로 명성이 자자하지만 특히 유럽, 그중에서도 프랑스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한다. 프랑스문화원으로부터 기사 작위를 수여받았고, 2009년에는 프랑스의 유명 신문 《피가로》지에서 주는 그랑프리상을 받았다. 한때 극단을 운영하며 직접 희곡을 쓰기도 했고, 이야기체의 여행 책자를 쓰다가 소설 집필을 시작했다. 오스트레일리아의 오지부터 시작해 파타고니아, 서사모아, 베트남, 이집트, 인도네시아 등 세계 50여 개국을 여행했다. 풍부한 여행 경험이 작가적 바탕이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등장인물에 대한 완벽한 탐구, 치밀한 구성, 한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스토리가 발군인 더글라스 케네디의 소설은 현재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출간되고 있다. 2009년 국내에서 출간된 《빅 픽처》는 최고의 화제를 끌어 모으며 국내 주요서점 최장기 베스트셀러에 등재된 바 있다. 《데드하트》는 무기력한 삶에서 벗어나기 위해 오스트레일리아로 오지 여행을 떠난 닉 호손의 이야기이다. 목표를 잃은 삶, 권태로 점철된 삶을 살아가던 지방 신문사 기자 닉이 삶을 바꿔보기 위해 떠난 오스트레일리아의 오지 여행에서 겪는 고난을 통해 과연 우리는 삶을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는지 모색하는 소설이다. 주요작품으로 《픽업》, 《비트레이얼》, 《빅 퀘스천》, 《스테이트 오브 더 유니언》, 《파이브 데이즈》, 《더 잡》, 《리빙 더 월드》, 《템테이션》, 《행복의 추구》, 《파리5구의 여인》, 《모멘트》, 《빅 픽처》, 《위험한 관계》 등이 있으며 격찬을 받은 여행기로 《Beyond the Pyramids》, 《In God’s Country》 등이 있다.
더보기
남긴 글 10
루비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6달 전
내가 마지트의 정체를 알고 나서도 계속 해리와 같은 마음인 것이 바로 작가의 글을 쓰는 능력 아닐까. 뒤에 와서 힘이 빠졌지만 매우 매력적이었던 소설.
더보기
두드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8달 전
20200512 더글라스 스타일의 판타지. 술술 읽히는 매력.
더보기
runnerlife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8달 전
예전에는 책을 읽어도 작가를 기억하지 못했는데 근래에는 작가의 화법,특성을 알고 읽어서 그런지 갈수록 매력이 떨어지는게 사실이다. 미국에서 태어났지만 오히려 프랑스, 유럽에서 더 유명한 케네디. 빅픽쳐,모멘트,위헌한관계,템테이션 등 흥미로운 소재와 재미와 상상력 모든게 갖추어진 케네디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소설 그러나 파리5구의 여인은 현실과 상상의 중간에 서 있는 듯한 조금은 허무함 이게 소설인가 하는 느낌를 받은 소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