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책 먹는 여우 (좋은아이책)
프란치스카 비어만 지음
주니어김영사
 펴냄
10,000 원
9,9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백만장자
#생각
#시민
#애니메이션
#예술가
#음향
50쪽 | 2001-10-30
분량 얇은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이솝 우화'를 우화의 전부로 아는 이들에게 선사하는 새로운 감각의 현대 우화이다. 책을 쓰는 인간보다 더 책을 사랑하는 여우(물론 그가 책을 사랑하는 방식은 좀 여우적(?)이기는 하다)를 통해, 책이 어떤 의미와 가치를 갖는가를 다소 희극적으로 재미있게 이야기한다.
더보기
저자 정보
프란치스카 비어만
이야기를 아주 좋아해서 이야깃거리가 떠오를 때마다 펜과 붓으로 종이에 옮긴다. 《책 먹는 여우》는 2001년에 우리나라에 출간됐으며, 그때부터 많은 책을 썼고 그중에는 큰 성공을 거둔 그림 노래책들도 있다. 2002년에 독일에서 《책 먹는 여우》로 트로이스도르프 그림책 상을 받았다. 가족과 함께 독일 함부르크 교외 숲가에 살고 있는데 집 근처에서 산책하다가 작가 ‘책 먹는 여우’ 씨를 사귀게 되었다.
더보기
남긴 글 5
킁킁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달 전
나에겐 아직 이른 동화
더보기
루시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년 전
이 책은 여러번 읽었지만 항상 재미있었어요. 처음 읽었을땐 뭔가 좀 특이할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생각보다더~~~~~~~~~놀라웠지요. 이 책은 재 생각에는 별~로깨달음을 주는 것 같진 않지만 어떨때는 또 책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것 같아요. 저는 이 책을 아직 읽지 않은 사람들이 꼭 이 책을 읽었으면 해요. 제 바람이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더보기
♥황이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가 잼있게 읽었다는 추천도서! 7세가된 첫째를 위한 독서교육의 첫스타 서점에서 구입후 글밥이 많아 고민했는데, 하루에 한페이씩 엄마와아들이 한줄한줄 읽을생각이니, 큰걱정은 안든다 ^^ 추천받은만큼 기대가 있어서 먼저 제가 읽어보았습니다 문장력과 아이디어가 넘좋다 성인이 읽어도 유쾌하고 짧은 스토리에 소금과 후추 팍팍!!! 책을 읽은 의미도 생각하게 만든 작가의 표현력에 감탄!! 책읽기싫어하는 성인에게도 추천!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