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해리포터와 불의잔
J.K. 롤링 지음
문학수첩 리틀북
 펴냄
35,000 원
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1030쪽 | 2004-06-21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해리 포터 시리즈 4편이 한 권짜리 양장본으로 출간됐다. 총 7편으로 예정된 해리 포터 시리즈 중 딱 중간에 놓인 4편은 주인공들의 본격적인 성장기를 다루기 시작한다. 문학적으로 완성도가 높다는 평을 듣기도 했다.<BR> <BR> 4편에서 해리 포터를 박진감넘치는 모험으로 끌고 들어가는 것은 '불의 잔'. 불의 잔은 호그와트 마법사 학교의 대표로 해리를 선택한다. 처음으로 등장하는 다른 마법사 명문학교 보바통, 덤스트랭의 대표들과 해리는 최고의 마법사를 가리는 시합에 돌입한다.<BR> <BR> 인어들에게 사로잡힌 인질을 구출하고 스핑크스와 지혜의 대결을 벌이면서 시합을 성공적으로 해낸 해리는 마침내 우승컵을 거머쥐게 되는데... 우승컵에 손을 대는 순간 해리는 갑자기 이상한 곳으로 빨려 들어간다! <BR> <BR> 우승컵에 마법을 걸어둔 사람은 누굴까? 그건 다름아닌 볼드모트. 이제 새로 육신을 얻어 재생하고자 하는 볼드모트와 그에 맞서 싸우려 하는 해리의 대결이 펼쳐진다. 볼드모트의 과거도 처음으로 밝혀진다.
더보기
저자 정보
J.K. 롤링
전례 없는 기록을 세우며 다수의 상을 수상한 소설 〈해리 포터〉 시리즈의 저자다.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은 이 시리즈는 4억 5000만 부 이상 판매되었고, 79개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여덟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로 만들어졌다. J.K. 롤링은 자선 목적으로 〈해리 포터〉 시리즈의 참고 도서 세 권을 썼는데, 그중 《퀴디치의 역사》와 《신비한 동물 사전》은 코믹 릴리프와 루모스에, 《음유시인 비들 이야기》는 루모스에 기부된다. 그녀는 또한 《신비한 동물 사전》에서 영감을 받은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의 시나리오를 집필했다. 2016년 여름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초연된 연극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의 대본을 공동 집필했다. 2012년에는 전 세계 팬들이 롤링의 새로운 글과 마법 세계를 만끽할 수 있는 J.K. 롤링의 디지털 기업 포터모어가 세워졌다. 아동 문학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대영제국 훈장(OBE)을 수상했으며, 그 외에 프랑스의 레지옹 도뇌르 훈장과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상 등 다수의 상과 훈장을 받았다.
더보기
남긴 글 1
박동길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6달 전
슬슬 옛날에 읽었던 내용들이 기억이 잘 안나네. 양이 너무 많아져서 그런가. 그래도 재미지네 재미져!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