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페러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랜섬 릭스 지음
폴라북스(현대문학)
 펴냄
14,000 원
12,6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용기가 필요할 때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악몽
#야경증
#영화원작
#유령
#초능력
432쪽 | 2011-11-30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환상적인 모험담을 그보다 더 환상적인 사진으로 엮어낸 새로운 형식의 소설. 미국 작가 랜섬 릭스의 데뷔작이다. 이 작품은 출간되자마자 아마존닷컴 베스트셀러에 오르고 20세기 폭스사와 영화화 계약을 체결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언론에서 제2의 해리 포터란 수식어로 함께 찬사를 받기도 했다. <BR> <BR> 마치 실재했던 것 같은 기억을 환기시키는 장치로써 옛날 앨범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외관과 기괴한 사진으로 첫눈에 시선을 사로잡고, 책을 펼치면 주인공이 보는 사진을 그대로 독자가 볼 수 있게 한 신개념 편집 디자인으로 흥미를 증폭시킨다. 기괴한 아이들과 오래된 풍경을 담은 흑백사진들은 작가가 모은 실제 사진들이다.<BR> <BR> 16세 소년 제이콥이 동경하던 괴짜 할아버지의 의문사를 마주하고, 할아버지가 어린 시절에 괴력소년과 공중부양 소녀와 투명인간 등 이상한 능력을 가진 아이들과 살았다던 어린이집을 찾아가 할아버지의 과거와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이다. 작품에는 할아버지의 의문사를 둘러싼 미스터리, 진실을 추적하는 과정의 스릴, 기이한 괴물과 쫓고 쫓기는 공포, 할아버지의 과거와 정체에 숨은 신비롭고 동화 같은 진실, 소년의 성장과 첫사랑 등 다양한 요소가 들어 있다.
더보기
목차

프롤로그 9
제1장 25
제2장 45
제3장 83
제4장 105
제5장 129
제6장 173
제7장 219
제8장 249
제9장 295
제10장 323
제11장 405
작가의 말 429
옮긴이의 말 430

더보기
저자 정보
랜섬 릭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작가 랜섬 릭스. 그는 메릴랜드의 200년 된 농장에서 태어나 플로리다 남부에서 자랐고, 지금은 기묘한 사람들의 땅 로스앤젤레스에서 살고 있다. 어려서부터 괴담과 코미디에 탐닉한 결과, 미친 상상력의 소유자라는 평가와 함께 소설가이자 영화감독으로 세상에 알려졌다. 케니언 대학에서 문학을, 서던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영상을 공부한 그는 서른 즈음 발표한 <미스 페레그린> 시리즈로 하루아침에 초대형 베스트셀러 작가로 등극한다. 이 시리즈는 40개 언어로 번역되었고, 판타지의 마술사 팀 버튼에 의해 영화화되어 전 세계 팬들을 열광에 빠뜨렸다. 지도에 잘 나오지 않는 기묘한 장소로 여행하는 걸 즐기며 기묘한 사진 수집가이기도 하다. 지금도 여러분의 침대 밑에서 전율을 느낄 만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준비하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6
halimeee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달 전
작가의 기발한 상상력을 따라가느라 애썼다. 적절한 반전요소가 숨어있어서 이야기에 깊게 빠져들었다. 2, 3권도 차근차근 읽을 예정이다.
더보기
이현정♡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영화를 먼저보면 책 읽을때 집중력이 떨어지나 보다 확실히 미비포유 볼때 그런것 처럼 흥미진진하지 않아 영화나 다시 봐야겠다 영화를 보았다 결말이 너무나 해피엔딩인 영화와 2.3권을 읽고 싶게 만드는 책 책을 구매해야겠다
더보기
이름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왜이렇게 이 이야기에 끌리는지 모르겠다 이상한 아이들이 만들어내는 특별한 이야기, 내가 꿈꾸는 이상적인 이야기 일지도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