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소설 속 여주인공과 사랑에 빠지다!
기발하면서도 로맨틱한 판타스틱 러브 어드벤처

종이 여자
기욤 뮈소 지음
밝은세상
 펴냄
12,000 원
10,8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사랑할 때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감동
#따뜻
#로맨스
#모험
#사랑
#상상
#참신한소재
488쪽 | 2010-12-14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그 후에>, <구해줘>,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사랑하기 때문에> 등 출간하는 소설마다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하는 작가 기욤 뮈소의 일곱 번째 소설. 복잡한 수식이나 특별한 수사법에 기대지 않고 본능적으로 서스펜스를 빚기도 하고, 복잡다단한 이야기를 빠르고 경쾌한 흐름 속에서 일관되게 통합해내는 기욤 뮈소 매직이 이번 소설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된다. <br><br>한 베스트셀러 작가와 그의 소설 속에 나오는 여주인공이 펼치는 사랑 이야기를 다룬다. 어린 시절 겪은 강렬하고 순탄치 않았던 경험을 살려 집필한 소설 <천사 3부작>으로 일약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톰 보이드. 톰은 프랑스 출신의 피아니스트와의 사랑이 실패로 돌아가면서 크게 절망한다. 원고를 단 한 줄도 써나갈 수 없을 만큼 심신이 피폐하고 무력해진다. <br><br>친구들은 톰이 다시 원고를 쓸 수 있게 할 방법을 여러모로 모색하지만 결과가 신통치 않다. 그러던 어느 날 톰의 집에 소설 속 인물을 자처하는 여인 '빌리'가 나타난다. 빌리는 과연 소설 속에서 나온 '종이 여자'일까? 그녀는 인쇄소의 잘못으로 파본이 된 톰의 소설 속에서 나왔다고 말한다. 소설 속으로 다시 돌아가려면 톰이 소설을 쓰는 길밖에 없다. <br><br>톰과 빌리 두 사람이 손 맞잡고 펼치는 사랑의 모험 속에서 현실과 허구가 한데 뒤섞이고 부딪치면서 매혹적이고도 치명적인 하모니를 만들어 낸다. 생동감 넘치게 톡톡 튀는 이야기, 한 편의 로맨틱하고 판타스틱한 러브 어드벤처가 펼쳐지는 가운데 톰과 빌리, 캐롤과 밀로의 사랑과 우정이 봇물처럼 터져 나오는데…
더보기
저자 정보
기욤 뮈소
1974년 프랑스 앙티브에서 태어났으며, 니스대학에서 경제학을 공부했고, 몽펠리에대학원 경제학과에서 석사 과정을 이수한 후 고등학교 교사로 재직하며 집필 활동을 시작했다. 첫 소설《스키다마링크》에 이어 2004년 두 번째 소설 《그 후에》를 출간하며 프랑스 문단에 일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구해줘》,《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사랑하기 때문에》,《사랑을 찾아 돌아오다》,《당신 없는 나는?》,《종이 여자》,《천사의 부름》,《7년 후》,《내일》,《센트럴파크》,《지금 이 순간》,《브루클린의 소녀》까지 연이어 프랑스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세 번째 소설《구해줘》는 아마존 프랑스 85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고, 국내에서도 무려 200주 이상 주요서점 베스트셀러에 등재되었다. 프랑스 언론은 ‘기욤 뮈소는 하나의 현상’이라는 수식어를 붙여주며 찬사를 표했고, 현재 전 세계 40여 개국 독자들이 그의 소설에 공감과 지지를 보내고 있다. 기욤 뮈소의 소설은 단숨에 심장을 뛰게 만드는 역동적인 스토리,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 복잡한 퍼즐 조각을 완벽하게 꿰어 맞추듯 치밀한 구성으로 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의 소설은 《파리의 아파트》,《브루클린의 소녀》,《지금 이 순간》,《센트럴파크》,《내일》,《7년 후》,《천사의 부름》,《종이 여자》,《그 후에》,《당신 없는 나는?》,《구해줘》,《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사랑하기 때문에》,《사랑을 찾아 돌아오다》가 있다.
더보기
남긴 글 39
ggaeun117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6일 전
중간에 조금 지루한 감이 있었음 결말빼고는 집중해서 읽을 수가 없었다.
더보기
글쓰는 영화쟁이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1달 전
기욤 뮈소 작품을 처음 보는 거라면 추천 그렇지 않다면 식상할것
더보기
남쪽나라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달 전
어느 약물중독자로 전락한 전직 베스트셀러 작가 톰보이드는 실연의 아픔을 극복하지 못한 채 벼랑끝에 서성인 채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었다. 그러나 자신이 창조해 낸 소설 속 주인공이 그냥 책에서 뚝 하고 떨어진다. 마치 천사가 하늘에서 뚝 하고 떨어지듯이... 그렇게 이 소설은 톰 보이드에게 유명세와 부를 안겨 주었고 소설속 주인공 빌리와 사랑에 빠지는 연애 환타지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처음 귀욤 뮈소의 '종이여자' 책을 펼쳐 들었을 때 현실과는 괴리가 있지만 환상속에서 또는 미래의 세계에서 보내온 여인과의 달콤한 사랑을 정말 아름답고 환타지하게 그려낸 작가의 천재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라 생각했다. 물론 책속에 반전도 재미에 환 몫했지만 연애로 고통받는 독자에게 환타지한 희망의 메세지를 전해주는 '종이여자' 참으로 재밌고 흥미로운 소설이라 할 수 있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