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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한 남자의 허벅지 엉덩이 근육 트레이닝 (스쿼드 완벽 운동법)
김찬오 지음
보누스
 펴냄
7,000 원
6,3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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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쪽 | 2015-04-15
분량 얇은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다리에 살이 빠지고 엉덩이마저 볼품이 없어졌다. 고작 하룻밤을 새웠는데 체력이 바닥났다. 몸이 예전 같지 않다는 생각에 자신감마저 사라졌다. 어느 날 문득 이처럼 초라한 모습을 발견했다면 당장 허벅지와 엉덩이 근육을 단련하자. 지구력, 스피드, 근력 등 힘을 규정하는 다양한 잣대와 훈련법이 있지만, 언제나 허벅지와 엉덩이를 단련하는 운동이 그 중심에 있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BR> <BR> 《강한 남자의 허벅지·엉덩이 근육 트레이닝》은 하체 근력 운동의 영원한 테마이자 대표 운동이라고 할 수 있는 스쿼트와 데드리프트, 런지 등을 모아 그 핵심을 소개하며, 정확한 사진과 설명으로 모든 동작을 상세하게 풀어냈다. 국가대표 운동선수와 대기업 CEO, 유명 연예인의 전문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저자는 이 책에서 제시한 프로그램을 실천하면, 누구나 하체 운동의 정수를 익히고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강인한 힘을 손에 넣을 수 있다고 자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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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허벅지가 강해야 진짜 남자다
완벽한 하체 단련을 위한 첫걸음

스쿼트 - 허벅지·엉덩이 운동의 종결자

1. 바디웨이트 스쿼트
2. 프리즈너 스쿼트
3. 와이드 스쿼트
4. 바디웨이트 점프 스쿼트
5. 오버헤드 투암 덤벨 스쿼트

데드리프트 - 스태미나를 강하게 하는 하체 운동
1. 컨벤셔널 데드리프트
2. 루마니안 데드리프트
3. 바벨 스티프 레그드 데드리프트

런지 - 최강의 허벅지·엉덩이 운동
1. 바디웨이트 런지
2. 워킹 런지
3. 덤벨 런지
4. 리버스 크로스 오버 런지
5. 런지 위드 로테이션

카프·힙 레이즈 - 뇌와 심장을 지키는 하체 운동
1. 스탠딩 카프 레이즈
2. 웨이티드 스탠딩 카프 레이즈
3. 힙 레이즈
4. 싱글 레그 힙 레이즈

운동 전 스트레칭
운동 후 스트레칭
하체 강화 프로그램 BEST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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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정보
김찬오
국내 프라이빗 트레이닝(Private Training)계를 이끌어온 운동 전문 코치. 국가대표 운동선수와 대기업 CEO, 유명 연예인의 전담 트레이너로서 그들의 건강과 바디라인을 책임져왔다. 운동 칼럼니스트로 <조선일보> <내일신문> <이뉴스코리아> <인스타일> <여성중앙> <보그걸> <쎄씨> <레이디 경향> 등 수많은 신문과 잡지에 기고했다. <SBS K-POP STAR> <tvN enews - 스타라이프 시크릿> <채널 ETN - 나는 순이다!> <FashionN - 팔로우미 시즌4> 등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을 넘나들며 피트니스 전문가로 활동 중이다. 건국대학교 체육학과 졸업 건국대학교 태권도 선수단 팀 트레이너 24 Fitness(NJ) 소속 트레이너 S-GYM Fitness & Golf 대표 퍼스널 트레이닝 센터 에이디스 짐(AD’s GYM) 대표 - 생활체육지도자(보디빌딩) 1급 - 태권도 사범 지도자 자격증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 전문스포츠지도사 2급 - 운동처방사 1급 - 노인건강지도사 자격증 - USPTA LEVEL 2 Certificate (PROTA 미국개인트레이너협회) - Exchange Program Combining Fitness and Language Acquisition (NJ) - NSCA workshop (NY) - ASCM workshop / NASM workshop / Kettle bell 및 Suspension trainer (I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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