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가족의 탄생
도진기 지음
시공사
 펴냄
13,800 원
12,42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448쪽 | 2015-03-24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2010년 본격 미스터리를 표방한 첫 장편소설 <붉은 집 살인사건>을 시작으로, 총 7편의 단행본을 열정적으로 출간하며 한국 추리소설의 새로운 지평을 연 도진기 작가의 장편소설. 거액의 상속 재산을 둘러싼 한 가족의 추악한 민낯과, 누구보다 가장 가까운 관계라고는 하지만 남녀라는 타인이 만나 이루어지는 가족의 불완전함을 다룬 작품이다. <br><br>진구는 불의의 교통사고로 아내 유정을 잃은 교준에게 어떤 의뢰를 받는다. 상당한 자산가인 장인어른의 유산이 아내의 두 언니들에게 상속되지 않도록 막아달라는 것이다. 살날이 얼마 남지 않은 장인어른의 돈에 눈이 먼 처형들이 아내를 살해했다고 교준은 확신하고 있다. <br><br>이미 단순 교통사고로 마무리되어 재조사가 쉽지 않다는 점, 유정의 죽음이 처형들의 상속분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못한다는 점에서 진구는 난색을 표했지만 교준의 확고한 태도에 의뢰를 받아들인다. 본격적인 조사를 위해 교준과 장인어른이 살고 있는 부산으로 간 진구와 해미는 처형 측 변호사로 온 고진과 만난다. <br><br>고진과의 두 번째 인연이 크게 달갑지 않은 진구에게 고진은 엉뚱하게도 조사한 정보를 공유해줄 것을 부탁하며 부산을 떠난다. 진구는 가족들의 속사정에 집중하고, 고진은 가족 밖에서 조사를 시작한 가운데 교준의 외동딸 아름이의 친부임을 주장하는 남자가 나타난다. 그리고 고진은 범인을 알아냈다며 가족 모두를 한 자리에 불러 모은다.
더보기
저자 정보
도진기
서울대학교 법과대학 및 동대학원을 졸업, 부장판사를 거쳐 현재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다. 2010년 「선택」으로 한국추리작가협회 미스터리 신인상을 수상하며 데뷔했으며, 현재까지 '변호사 고진 시리즈'와 '탐정 진구 시리즈' 등 9편의 장편소설과 1편의 단편소설집을 출간하였다. 중국에도 네 작품이 수출되었으며, 2014년에는 『유다의 별』로 한국추리문학대상을 수상했다. '변호사 고진 시리즈'인 『유다의 별』은 영화로, '탐정 진구 시리즈'는 드라마로 제작될 예정이다. 기발한 트릭과 지적 게임이 돋보이는 본격 미스터리로 추리 팬들의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으며, 『성냥팔이 소녀는 누가 죽였을까』 등의 교양서를 통해 법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하는 일에도 힘쓰고 있다. 변호사 고진 시리즈 『붉은 집 살인사건』, 『라 트라비아타의 초상』, 『정신자살』, 『유다의 별』, 『악마는 법정에 서지 않는다』 탐정 진구 시리즈 『순서의 문제』, 『나를 아는 남자』, 『가족의 탄생』, 『모래바람』 단편집 『악마의 증명』 앤솔러지 수록작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4』, 『한국 추리 스릴러 단편선 5』, 『한국 추리 소설 걸작선 2』
더보기
남긴 글 3
Minhee Chung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달 전
깔끔하고 명료하다 캐릭터가 너무 구체적이라 함께 추론하게 된다 그럼에도 허를 찌르는 반전이란! 올해의 목표인 100권을 채우고 빠지게된 독서 정체기를 완벽히 물리침
더보기
정혜윤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년 전
최고임.. 너무나 재미나서 손에서 놓을수가 없었다.
더보기
다봉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테세우스의 배. 역시나 허를 찌르는 반전!! 최고다 최고bb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