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캐주얼 베이컨시 2
J.K. 롤링 지음
문학수첩
 펴냄
13,000 원
11,7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40쪽 | 2012-12-01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출간되자마자 전 세계적으로 베스트셀러 반열에 오른 조앤 K. 롤링의 장편소설. 이번 소설은 "그녀의 대담한 도약이자, 용기를 보여준 작품"이라고 평할 정도로, 해리포터를 뛰어넘은 조앤 K. 롤링의 문학 세계를 보여준 역작이다. <BR> <BR> 조앤 K. 롤링은 <해리포터>에서 그랬듯, 평범하고 따뜻한 곳에 숨겨진 어둡고 보편적인 문제들을 폭넓고 매력적으로 다룬다. 더 나아가 영국의 한 시골 마을 패그포드라는 소설 속 배경을 미스터리적 장소로 연출해내고 있다. 편견과 오만으로 가득 찬 사람들을 통해 지역이기주의나 세대 간의 갈등과 같은 사회문제를 다룬 조앤 K. 롤링은, 소설 속 인물들뿐 아니라 현재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에서 사라져버린 고귀한 가치를 독자들에게 일깨워주고 있다. <BR> <BR> 조용한 시골 마을 패그포드의 자치의원 배리 페어브라더의 죽음으로 모든 것이 시작된다. 그가 40대 초반의 나이로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하자, 영국의 작은 마을 패그포드는 충격에 휩싸인다. 자갈 깔린 광장과 오래된 수도원이 목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패그포드는 겉으로는 평온하고 따뜻해 보이지만, 아름다운 풍경의 이면에는 자치의원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주민들의 욕망과 이기심으로 얼룩져 있다. <BR> <BR> 부유한 자와 가난한 자, 10대와 기성세대, 아내와 남편, 선생과 학생이 서로를 적으로 여기며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치열한 싸움을 벌인다. 모두가 자신들만의 '정당해 보이는' 이유를 가지고 차기 의원을 지원하지만, 그 과정에서 그들의 인간적인 감정과 유대는 서서히 무너져간다.
더보기
저자 정보
J.K. 롤링
전례 없는 기록을 세우며 다수의 상을 수상한 소설 〈해리 포터〉 시리즈의 저자다.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은 이 시리즈는 4억 5000만 부 이상 판매되었고, 79개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여덟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로 만들어졌다. J.K. 롤링은 자선 목적으로 〈해리 포터〉 시리즈의 참고 도서 세 권을 썼는데, 그중 《퀴디치의 역사》와 《신비한 동물 사전》은 코믹 릴리프와 루모스에, 《음유시인 비들 이야기》는 루모스에 기부된다. 그녀는 또한 《신비한 동물 사전》에서 영감을 받은 영화 〈신비한 동물사전〉의 시나리오를 집필했다. 2016년 여름 런던 웨스트엔드에서 초연된 연극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의 대본을 공동 집필했다. 2012년에는 전 세계 팬들이 롤링의 새로운 글과 마법 세계를 만끽할 수 있는 J.K. 롤링의 디지털 기업 포터모어가 세워졌다. 아동 문학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대영제국 훈장(OBE)을 수상했으며, 그 외에 프랑스의 레지옹 도뇌르 훈장과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 상 등 다수의 상과 훈장을 받았다.
더보기
남긴 글 1
쏭ㅁ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한 사건으로 인해 끊임없이 이어지는 사건들 그 속에서 살기위해 발버둥치던 크리스털이 계속 생각난다ㅜㅜ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