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아이들과 노느게 쉽지 않은 아빠들에게
아이와 쉽게 가까워질 수 있는 신비한 이야기

아빠가 읽어 주는 신기한 이야기 (좋은 아빠가 되고 싶은 당신에게 꼭 필요한)
조지프 러디어드 키플링 지음
레디셋고
 펴냄
15,000 원
13,5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고민될 때
읽으면 좋아요.
#아빠
#육아
#자녀교육
248쪽 | 2014-11-24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영국인 최초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정글 북》의 저자이자 세 아이의 아빠인 러디어드 키플링은 이 책을 통해 부모가 평소 이해할 수 없던 아이의 호기심을 채워 주고, 아이들이 상상의 나래를 더 넓게 펼칠 수 있도록 도와준다. <BR> <BR> 평소 무뚝뚝한 아빠일지라도 내 아이에 대한 사랑만큼은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크다. 일찍이 어린 딸을 잃어 누구보다 그 마음을 잘 아는 저자는 길가에서, 공원에서, 동물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동물들과 편지, 알파벳 등 친근한 소재를 통해 이야기를 풀었고, 금융, 법조, 의료, 방송 등 서로 다른 분야에 종사하는 네 명의 아빠들이 번역에 참여함으로써 아이를 향한 따뜻한 아빠의 마음을 더 잘 전달하고 있다. <BR> <BR> 또, 매 이야기마다 삽입된 신비로운 분위기의 그림과 그림에 대한 설명은 이야기에 대한 이해와 재미를 높여 주기에 충분하다. 키플링 특유의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이야기로의 모험을 마치고 나면 아이와의 거리가 한층 더 가까워져 있음을 느끼게 될 것이다.
더보기
목차

- 고래는 왜 작은 물고기만 먹을까?
- 낙타는 왜 등에 혹이 있을까?
- 코뿔소의 가죽은 왜 쭈글쭈글할까?
- 표범의 얼룩은 왜 생기게 되었을까?
- 코끼리의 코는 왜 길어졌을까?
- 캥거루는 왜 껑충껑충 뛰게 되었을까?

- 아르마딜로는 어떻게 생기게 된 걸까?
- 최초의 편지는 어떻게 쓰게 된 걸까?
- 알파벳은 어떻게 만들어졌을까?
- 게는 어떻게 집게발을 갖게 되었을까?
- 고양이는 어떻게 동굴에 들어가게 되었을까?
- 나비는 어떻게 궁전을 사라지게 했을까?

더보기
저자 정보
조지프 러디어드 키플링
『정글북』(1894)으로 널리 알려진 영국의 소설가이자 시인인 조지프 러디어드 키플링은 1865년 인도 봄베이에서 태어났다. 다종의 문화에 제국주의 서구의 문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19세기 말 인도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그는 일생 동안 시와 소설, 동화, 민요 모음집 등을 꾸준히 발표하여 400편에 가까운 단편소설과 시를 남겼다. 기자로 인도 전역을 다니며 원시적 장엄함이 살아 있는 드넓은 자연 풍경, 북인도 무슬림 다문화 사회 생활상 등을 관찰하여 글을 쓴 그는 불과 23세에 첫 단편집 『언덕으로부터의 평범한 이야기들』을 출간했다. 기존의 영국과 유럽 문학에서는 볼 수 없던 완전히 색다른 그의 작품은 평단의 관심을 받음과 동시에 대중적인 인기를 얻어 책을 잘 읽지 않는 군인들에게까지 큰 호응을 받는다. 또 아이들을 위한 이야기들을 모아 『정글북』, 『킴』을 출간하여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그는 시인으로서도 탁월했다. 테니슨의 서거 후 그 뒤를 잇는 계관 시인으로 영국 왕실로부터 여러 번 제안받았으나 거절했다. 1차 세계대전을 거치며 아들을 잃은 키플링은 내면세계로 눈을 돌려 점점 과감한 생략과 함축적인 표현으로 초자연적이고 신비한 내용을 담은 작품들을 발표했다. 단어의 질감을 살린 풍성한 언어와 완벽한 은유로 문학에 ‘혁신’을 가져왔다는 평가와 함께 그는 전쟁, 사랑, 고통, 상실, 유령, 공상과학 등의 다양한 소재로 인간의 보편적인 모습을 심오하게 통찰했다. T. S. 엘리엇, 어니스트 헤밍웨이, 서머싯 몸, 조지 오웰, 헨리 제임스, 호르헤 루이스 보르헤스, 에드먼드 윌슨, 랜들 자렐, 킹즐리 에이미스 등 수많은 작가들은 키플링을 ‘20세기 영국의 가장 위대한 단편소설 작가’라고 찬사를 보냈다. 1907년 스웨덴 한림원은 “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가의 관찰력과 독창적인 상상력, 힘이 넘치는 아이디어, 이야기를 이끄는 뛰어난 재능을 높이 사” 키플링에게 영미권 최초로 노벨문학상을 수여한다. 당시 42세였던 키플링은 역대 최연소 수상자로, 1901년 노벨문학상이 제정된 이후 이 기록은 아직까지도 깨어지지 않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0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