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을 읽은 사람
1명
나의 별점
책장에 담기
게시물 작성
문장 남기기
분량
두꺼운 책
출간일
2015.5.30
페이지
496쪽
상세 정보
미국 「뉴욕타임지」와 「usa 투데이」가 선정한 인기 작가 지나 쇼월터 소설. 주인공인 엘리스는 하루아침에 부모형제를 좀비들에게 잃었다. 복수를 위해서 싸워야 하는 그녀는 남친인 콜에게 좀비와 싸우는 방법을 배우고 그 와중에 그와 애틋한 사랑이 피어나는데…
상세정보
미국 「뉴욕타임지」와 「usa 투데이」가 선정한 인기 작가 지나 쇼월터 소설. 주인공인 엘리스는 하루아침에 부모형제를 좀비들에게 잃었다. 복수를 위해서 싸워야 하는 그녀는 남친인 콜에게 좀비와 싸우는 방법을 배우고 그 와중에 그와 애틋한 사랑이 피어나는데…
출판사 책 소개
미국 <뉴욕타임지>와 <usa 투데이>가 선정한 인기 작가!
작가는 2010년 첫 작품을 발표한 이래 왕성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독특한 소재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젊은 독자층을 많이 확보하고 있는
그녀의 작품들은 여러 나라에서도 번역, 출판되었다.
<엘리스로부터의 편지>
어디부터 시작해야 할까?
기쁜 얘기로? 아니면 내 가슴이 찢어졌던 그 사건부터?
아니, 나는 현재 내가 처한 상황에서 이야기를 시작하고 싶지 않다.
지금 이대로 끝나고 싶지도 않다.
그래, 여기부터 시작하면 되겠다. 진실. 이제는 우리 주변의 모든 것이 변하게 될 것이다. 오늘은 춥겠지만 내일은 더위가 찾아 올 것이다. 꽃이 폈다가 또 질 것이다. 우리가 사랑하는 이들을 증오하게 되는 날도 또한 올 것이다. 그리고 인생은… 인생은 한순간 너무나도 완벽하다가 어느 순간 산산조각이 날 수 있다. 이 가르침을 나는 나를 사랑했던 부모님 그리고 너무나도 예뻤던 내 동생을 차 사고, 그 한 사건으로 모두 잃은 후 깨달았다. 내 심장은 갈기갈기 찢어졌다.
잘게 찢긴 내 심장을 다시 붙이려 해보았지만 그럴 때마다 또 다른 변화가 찾아왔다. 내게 다가온 또 다른 변화는 내 주변에 대한 대가를 치르게 만들었다.
내 주변 친구들, 새로운 나의 집, 내 자존심, 내 목표. 그리고 내 남자친구.
결국은 내 잘못. 그 누구도 탓할 수 없다. 한순간의 잘못이 수천 명의 사람들을 다시 태어나게 했다.
저 밖에 그 괴물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난 알고 있다. 좀비들. 나는 그들이 영화나 책에서 흔히 말하는 감정 없는 몸뚱어리가 아니라는 것을 안다. 그들은 영혼의 상태로 존재하고 있고, 축복받지 아니한 사람들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다. 그들은 재빠르고 스스로 결단을 내릴 수 있으며 때때로 현명하다. 그들은 사람들의 생명에 굶주려 있는 우리의 영혼을 원한다.
비현실적이라는 것, 나도 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존재들이 인간의 영혼을 원한다고? 진짜 말도 안 되는 이야기지만 이것은 진실이다. 가족들, 그리고 주변 사람들이 그들에 의해 사라지는 것을 본 나로서는 그들을 충분히 알고 있다.
나는 단순히 좀비들과 맞서 싸우는 것이 아니다. 내가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것이다.
나는 이길 것이다.
째깍 째깍.
드디어 때가 왔다.
*
주인공인 엘리스는 하루아침에 부모형제를 좀비들에게 잃었다. 복수를 위해서 싸워야 하는 그녀는 남친인 콜에게 좀비와 싸우는 방법을 배우고 그 와중에 그와 애틋한 사랑이 피어난다. 순간순간이 새롭고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는 내용이 읽는이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너무 많은 것을 잃었다.
다정한 친구들, 새로운 집, 내 자존심과 목표.
결국은 내 잘못이다. 그 누구도 탓할 수 없다.
한순간의 잘못이 수천 명의 사람을 다시 태어나게 했다.
나는 저 밖에 괴물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좀비들.
나는 그들이 영화나 책에서 흔히 말하는
감정 없는 몸뚱어리가 아니라는 것을 안다.
그들은 영혼의 상태로 존재하고 있고,
축복받지 못한 사람들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다.
그들은 재빠르고 스스로 결단을 내릴 수 있으며 때때로 현명하다.
사람들의 생명에 굶주려 있는 그들은 우리의 영혼을 원한다.
현재 25만명이 게시글을
작성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