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사랑은 아메리카노 어쩌면 민트초코 (달콤 쌉싸래한 다섯 가지 러브픽션, 일본을 대표하는 여류작가 4명이 써내려간 커피에 얽힌 작은 사랑 이야기)
사토 시마코 외 3명 지음
이덴슬리벨
 펴냄
12,000 원
10,8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216쪽 | 2013-12-16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커피에 얽힌 사랑과 인생이야기가 담긴 독특하고 개성 넘치는 5편의 단편소설 모음집. 네 명의 일본 작가가 커피를 소재로 해서 저마다의 감성과 색깔로 써내려간 소설들로, 저마다의 인생에서 빚어내는 아련하면서도 아름다운 사랑과 인연의 변주를 들려준다. 작가들은 커피의 맛과 향이 다양하듯 인생에서 사랑 또한 고유의 독특한 맛과 향이 있음을 통찰력 있게 보여준다.<BR> <BR> 커피 꽃과 관련된 전설 같은 이야기, 나이 지긋한 자매가 운영하는 카페 '바토'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이야기, 현실과 과거를 혼동하면서 과거 사랑한 남자 모이즈를 추억하는 한 여인의 이야기, 유리 공예가인 마키와 블로그에서 만난 의문의 남자 '아키라'와의 사이에 커피 잔을 매개로 벌어지는 이야기, 주인공인 '나'가 사랑하는 'N'과의 일들을 회상하면서 상대에 대한 사랑과 현재 자신의 외로움 등을 일기 형식으로 써내려간 이야기. 이렇게 5편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BR> <BR> 각 단편의 작가들 모두 커피와 특별한 인연을 가지고 있는 커피 애호가여서, 커피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섬세한 감각을 바탕으로 이야기 전편에 커피와 사랑, 인생을 절묘하게 녹여놓은 묘미를 감상하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더보기
목차

첫 번째 잔_ stranger in paradise ... 사토 시마코
두 번째 잔_ 제비꽃 커피와 연꽃 젤리 ... 가와구치 요코
세 번째 잔_ 내 사랑 모이즈…… 모카 마타리의 유혹 ... 아오메 우미
네 번째 잔_ 비 오는 날에는 킬리만자로를 ... 유즈키 케이
+한 잔_ 커피 마시기 좋은 날 ... 유즈키 케이

더보기
저자 정보
사토 시마코 외 3명
감독이자 각본가. 영화 《언페어》로 데뷔. 대표작으로는 게임《귀무자》 《동물병원 선생님》 《미나미 군의 연인》 《기묘한 이야기 SMAP 특별편》 《사랑에 빠지면》 《언페어》 등이 있다.
더보기
남긴 글 0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