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아기가 잘 먹는 이유식은 따로 있다 (파워블로거 마더스고양이의 이유식 체험 실전서)
마더스고양이 김정미 지음
레시피팩토리
 펴냄
12,800 원
12,8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304쪽 | 2010-01-27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육아 분야의 파워 블로거이자 네이버 대표 육아카페 마더스의 시삽인 김정미가 펴낸 이유식 실전서. 네이버 대표 육아카페 마더스 설문조사를 통해 엄마들이 진짜 원하는 이유식 정보를 편집에 반영하였고, 이유식 기본 정보는 물론 저자가 아이에게 실제로 해먹였던 완성도 높은 이유식 레시피를 풍부하게 담았다. 시기별로 아기가 잘 먹는 이유식, 감기나 변비에 걸렸을 때 먹는 이유식, 도시락 이유식, 보양 이유식 등도 총정리했다.<br><br>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을 완성하는데 중요한 후기와 완료기 이유식 레시피를 한층 강화했고, 이유식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를 확실하게 보충하기 위한 간식 레시피도 풍부하게 실었다. 특히 각 레시피 부분 마지막(오른쪽 페이지 하단)에는 재료의 밑손질이나 보관, 남은 재료 활용 등 재료에 대한 이야기와 이유식을 만들 때 꼭 필요한 만들기 포인트 등 이유식 레시피의 팁을 주어 초보 엄마들도 좀 더 이해하기 쉽게 정리했다.
더보기
저자 정보
마더스고양이 김정미
육아와 교육 분야 인기 블로거이자 네이버 인기 육아 카페 마더스의 매니저. 엄마들 사이에서 아기가 아주 잘 먹는 ‘대박 이유식’을 소개하는 블로거로 유명했던 김정미 씨는 특히 반응이 좋았던 이유식 레시피들을 모아 2010년 1월 첫 책 <아기가 잘 먹는 이유식은 따로 있다>를 냈습니다. 이 책은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것은 물론 지난 6년간 대한민국 엄마들에게 ‘이유식 바이블’, ‘국민 이유식책’이라고 불리며 스테디셀러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어 이 책으로 이유식을 끝낸 엄마들의 요청이 이어져 김정미 씨는 2012년 3월에 두 번째 책 <2~11세 아이가 있는 집에 딱 좋은 가족밥상>을 출간했습니다. 이 책은 아이용 어른용 음식을 써는 크기, 양념만 달리해 동시에 완성하는 지혜로운 레시피를 소개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베스트 & 스테디셀러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2017년 1월, <아기가 잘 먹는 이유식은 따로 있다>가 판매 40만부를 돌파하면서 그녀는 그간 꼼꼼히 수집해온 독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완전 개정판을 냈습니다. 이번 개정판은 보다 더 풍부한 이유식 레시피, 각 시기별 알찬 식단, 따라 하기 더 쉬운 조리법, 생생한 정보와 깨알 같은 팁들까지 보강해 활용도를 한층 높였습니다. - 블로그 마더스고양이네 즐거운 이야기 : blog.naver.com/moymoy - 육아 카페 마더스 : cafe.naver.com/moymoy
더보기
남긴 글 1
이경노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가르침과 깨달음을 주는 책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