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약해지지만 않는다면 괜찮은 인생이야 (삶의 본연을 일깨워주는 고요한 울림)
세스 지음
애니북스
 펴냄
12,000 원
10,8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심심할 때
읽으면 좋아요.
192쪽 | 2012-10-26
분량 얇은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자기 고백적인 세계관으로 잘 알려진 북미 작가 세스Seth의 대표작. 모두가 잊은 지 오래인 만화가를 찾아 떠나는 일종의 퀘스트 저니Quest Journey라고 할 수 있는 이 작품을 미국 유수 만화잡지 『코믹 저널』에선 '20세기 최고의 만화'의 하나로 선정하기도 했다. <BR> <BR> 잭 캘로웨이라는 생소한 작가를 빌어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It's a good life, if you don't weaken’이란 제목도 다른 만화 작가의 것을 빌린 것이다. 1900년대 초반, 뉴욕의 한 만화가가 처음 자신의 작품 제목으로 사용한 이 말은 이후 제1차 세계대전 당시의 미국 참전군인들 사이에서 슬로건처럼 유행했다고 한다.<BR> <BR> ‘더 강해진다면 if you get stronger’이 아니라 ‘약해지지만 않는다면’이라니 꽤 멋지지 않은가! 인생의 모든 가치가 세속적인 성공으로 치환되고, 실패와 빈곤은 간단없이 불운과 불능으로 해석되는 시대에 이만큼 속 깊고 따뜻하고, 또 애틋한 윤리적 가르침을 만나긴 쉽지 않을 것이다.
더보기
저자 정보
세스
세스는 1962년 캐나다의 온타리오 주 클린턴에서 태어났다. 본명은 그레고리 캘런트. 이십대 초반부터 현재의 필명을 쓰기 시작했다. 세스는 1991년부터 『팔루카빌PALOOKAVILL』이란 만화 시리즈를 집필해 왔으며, 『월스트리트 저널』『뉴욕 타임즈』『포춘』『뉴요커』를 비롯한 다수의 잡지에 일러스트를 그렸다. 아내와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온타리오 주에 살고 있으며, 실제로 만화 작업과 오래된 만화들을 찾아내는 일에 몰두하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1
Nari Ahn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2015 그냥 그런 책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