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나는 괜찮은 연이야
이국주 지음
자음과모음
 펴냄
13,000 원
11,7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248쪽 | 2015-06-30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개그우먼 이국주의 '연'과 관련된 '행복' 이야기. 이국주는 자신을 꽃에 비유한다면 '연꽃 같은 여자'라고 한다. 연꽃은 둥글고 크다. 연꽃은 진흙탕에서 자라도 전혀 진흙에 물들지 않고, 시궁창에서 피어도 향기가 가득하다. 뚱뚱해도 당당하고 빛나는 여자 이국주는 책을 통해 이야기한다. 외모가 전부가 아니라고. 누군가 만약 외모에 자신이 없다면 지금부터 '연꽃' 같은 여자로 살아가면 된다고. <BR> <BR> '비호감이라고, 그래서 너는 절대 안된다'고 이야기 듣던 자신이 어떻게 2015년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예능상을 수상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개그우먼이 되었는지를 '연'이라는 글자를 통해 들려주는데, 책에서도 역시 이국주만의 방식으로 독자들을 크게 웃게 만든다. 웃음 한방으로 자기계발적 내용을 단번에 전하며 메시지를 깨닫게 한다. <BR> <BR> 일곱 살 때 가수 '소방차'의 춤으로 시작해서 '서태지와 아이들' 'HOT' '영턱스' '신화'의 춤에 열광했던 유년 시절이 어떻게 연결되어 오늘날의 자신을 만들었는지, 그리고 얼마 전까지 출연했던 <룸메이트>의 에피소드, 자신의 로망이었던 백지영과의 만남, 연하남을 만나고 결혼을 하기까지는 여자로서 어떤 자격을 갖추어야 하는지, 사랑하는 남자에게 매력적인 여자로 보이는 법, 이국주를 좋아하는 대중이라면 솔깃하고도 유익한 이야기들을 털어놓았다. <BR> <BR> 특히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맛있는 것을 요리하고, 아기자기 예쁜 것을 좋아하고, 뚱뚱해도 자신 있게 옷을 입어서 더욱 빛나고 아름다운 여성으로 거듭나는 방법을 담았다.
더보기
목차

행복 첫 번째
나에 대한 믿음이 필요하다
연꽃 / 연결 / 연하

행복 두 번째
세상 모두에게 사랑받을 필요는 없다
연기 / 연애 / 연관I / 연관II / 연탄

행복 세 번째
행운도 99%의 노력이 있어야 한다
연필 / 연말 / 연초 / 연예인

행복 네 번째
행복은 스스로 적응해야 한다
연포탕 / 연장전 / 연분 / 연어 / 연비

더보기
저자 정보
이국주
퐈이팅 넘치고 흥이 많은 천생 여자~ 1986년 1월 5일에 3.8 킬로그램의 작지 않은 체구로 태어났다. 반장과 부반장을 놓치지 않고 꾸주히 성실한 학교생활을 하다 미술에 소질을 발견… 앉아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면서 일년에 10킬로그램씩 꾸준히 찌면서 고3 때 정점을 찍고, 살찐 몸으로 2006년 MBC 공채 개그우먼이 되면서 갖은 고생을 하다가 15킬로그램이 더 찐 2014년 무명을 이겨내고 ‘호로록’으로 대박을 쳤다. 지금은 큰 몸을 사랑하며 잘 먹고 잘살고 있다. 2015년 제51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예능상 2014년 SBS 연예대상 예능 부문 뉴스타상 2014년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개그대상 2014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 특별상 2014년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희극인상 2013년 대한민국문화예술대상 개그맨 부문 인기상 2008년 대한민국문화예술대상 방송 부문 개그우먼상 2007년 MBC 연예대상 코미디시트콤 부믄 여자 신인상 2006년 MBC 15기 공채 개그맨 합격
더보기
남긴 글 1
Sarinaa_dayo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이국주 참 징하게 자기 얘기만 하는데 괜히 "연"이라는 단어 집어넣어서 죽도 밥도 안된 연예인 에세이. 팬이라면 볼만 함.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