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초콜렛 도넛 (지키고 싶은 달콤한 희망)
배정진 지음
열림원
 펴냄
12,000 원
10,8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208쪽 | 2014-10-30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1970년대 말 실화를 바탕으로 한 사랑과 가족에 관한 이야기. 다운증후군 소년 마르코와 그를 누구보다 마음으로 사랑한 동성 커플, 루디와 폴이 하나의 가족이 되기 위해 노력해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BR> <BR> 어느 날, 루디는 무책임한 엄마로부터 버림받고 빈 집에 홀로 남겨진 이웃집 소년 마르코를 만나게 된다. 당장 집세를 낼 수도 없을 만큼 하루하루가 고단한 루디였지만 마르코에 대한 마음만큼은 각별하다. 루디의 연인이자 검사인 폴, 검사라는 지위를 지키기 위해 세상으로부터 본인의 성정체성까지 숨기며 살고 있던 그는 우연한 기회에 루디를 만나 짧은 순간에 사랑을 느끼게 된다. 그리고 이 남남 커플과 함께하게 된 마르코.<BR> <BR> 초콜렛 도넛과 해피엔딩 스토리 그리고 디스코를 사랑하는 마르코는 루디로부터 보살핌을 받기 시작하자 처음으로 가족의 따뜻함을 느끼게 되고, 생애 가장 따뜻한 시간을 보내게 된다. 이렇게 만나진 세 사람은 점차 새로운 가족으로 변화해 간다. 각자의 상처와 외로움을 꺼내어 놓고 함께 있는 시간을 통해 서로의 위안이 되어주기 시작한 이 세 남자는 평범하지만 행복한 일상을 이어가는데…
더보기
목차

퍼즐
운명
인연
인형
시선
위탁가정
게이 바
가족
손님
초콜렛 도넛
양육권
하모니

파티
해고
소송
선택
관계
환경
약속
편견
재판
해피엔딩
마르코

더보기
남긴 글 5
지원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너무 담백하다못해 싱거웠던 번역책. 우연한 기회에 영화도 보게되었지만 너무나도 똑같아 실망하고말았다. 역시 책과 영화 그리고 현실은 생각보다 많이 다른거겠지?
더보기
홍소연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영화를 책으로 다시 펴낸 책. 영화도 꼭 보고 싶다. 처음엔 동성애자 두명의 불같은 연애를 보여줌으로써 확 호기심을 잡아끌고 몰입되게 하지만 점점 그들의 아름다운 마음과 도전에 푹 빠지고, 처음의 몰입으로 인한 감정이입이 책에서 주고자 하는 메시지를 온전히 받아들이도록 도와주는 경험을 하게 된다. 동성애에 대한 편견, 장애를 지닌 아동, 다운증후군 아동에 대한 일말의 잘못된 선입견들 마저 모두 씻어주는 듯한 굉장히 훌륭하고도 고마운 책. 차별과 혐오사상이 팽배한 요즘 시대의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더보기
김단희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1970년에 동성애자에게 세상이란 참으로 높은 벽이였겠구나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