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마법의 해변 (Magic Beach)
크로켓 존슨 지음
자음과모음
 펴냄
9,500 원
8,55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72쪽 | 2015-07-30
분량 얇은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간결하고 명료한 그림 속에 자신만의 독창적인 감성과 상상력을 담아내는 크로켓 존슨. 1942년 연재한 만화 <바너비>를 통해 그는 '실로 오랜만에 나타난 미국 문예에 보탬이 되는 매우 중요한 작품'을 쓴 작가라는 대단한 호평을 받았다. 이후 케케묵은 아동도서 출판계에 변화의 바람을 일으킨 <해럴드와 자주색 크레파스>와 그 시리즈를 발표해 세계 각국으로부터 긴 세월 동안 큰 사랑을 받았다. <BR> <BR> 크로켓 존슨이 가장 좋아하는 주제인 '상상의 힘과 한계의 미묘한 차이에 대한 탐구'를 더욱 정교하게 다듬은 작품인 <마법의 해변>은 처음에 '모래 위의 성'(1965)이라는 이름으로 출간되었다. 그리고 그가 생을 마감한 뒤(1975) 40년이 지난 2005년, 작가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원본 스케치를 담은 <마법의 해변>이 세상에 나왔다. <BR> <BR> <마법의 해변>은 마법에 걸린 해변에서 모래 위에 쓴 글자의 비밀을 발견한 소년과 소녀의 이야기이다. 모래 위에 쓴 글자가 현실로 나타나자 아이들은 스스로 주인공이 되어 이야기를 만들어간다. 아이들의 마법으로 완성된 마법의 왕국은 결국 바다에 잠기지만 그들은 거기에서 좌절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 너머에서 여전히 이야기가 진행되고 있다고 믿는다.
더보기
목차

마법의 해변
역자의 말
후기 _필립 넬
추천사 _모리스 센닥

더보기
저자 정보
크로켓 존슨
1906년 미국 뉴욕 출생. 간결하고도 명료한 그림 속에 담긴 뛰어난 감성과 독창적인 상상력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1942년 신문 연재만화 『바너비Barnaby』를 통해 대단한 호평과 인기를 누렸으며 1940년 그림책 작가인 루스 크라우스와 결혼한 후 많은 그림책에 삽화를 그렸다. 그의 대표작인 <해럴드 시리즈>는 스페인, 독일, 일본, 중국, 이스라엘 등 세계 각국에서 번역 출간되었고 비디오로 제작되었다. 크로켓 존슨의 작품은 그가 1975년 향년 68세에 폐암으로 생을 마감한 뒤로도 여전히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2
Lucy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이야기를 읽는 것보다는 이야기의 주인공이 되는 편이 훨씬 재미있어." "그건 결말이 어떻게 되느냐에 달린거지"
더보기
Sarinaa_dayo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진정한 '어른들을 위한 동화'는 이런 것이 아닐까.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