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평소 동물과 함께 있는 시간이 많은 이들에게
고양이에게 배우는 유쾌하고 따뜻한 깨달음

달라이 라마의 고양이
데이비드 미치 지음
샨티
 펴냄
15,000 원
13,5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이럴 때 추천!
슬플 때
불안할 때
힘들 때
무기력할 때
읽으면 좋아요.
#고양이
#심심
#혼자
288쪽 | 2013-06-07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쉬운책
상세 정보
소설 형식으로 담아낸, 유쾌하고 따뜻한 깨달음의 세계. 고양이와 일상을 같이하는 달라이 라마를 중심으로, 할리우드 스타와 틱낫한 스님 등 그를 방문하는 유명 인사들, 달라이 라마의 거처인 조캉의 직원들과 불같은 성격의 요리사 트린치 아줌마 등 수많은 등장인물과 에피소드들을 통해 달라이 라마와 불교의 가르침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나간다. <BR> <BR> 독자들은 고양이의 수많은 실수담에 킥킥거리고 너무 재미있어 눈물을 찔끔거리는 사이 깊은 깨달음의 세계에 가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멀게만 느껴지던 불교의 가르침이 이렇게 쉽고, 영적인 가르침이 이렇게 재미날 수 있다는 것을, 독자들은 유쾌하고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아름다운 이 책을 통해 경험하게 될 것이다. <BR>
더보기
목차

헌사 4
프롤로그 6

1······················· 11
2······················· 35
3······················· 55
4······················· 78
5······················· 97
6······················· 113
7······················· 137
8······················· 161
9······················· 188
10······················· 204
11······················· 227
12······················· 252

에필로그 268
옮긴이의 말 283

더보기
저자 정보
데이비드 미치
Buddhism for Busy People, Hurry Up and Meditate, Enlightenment to Go 등을 저술한 작가이자 명상을 가르치는 선생이다. 《달라이 라마의 고양이》를 비롯해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티베트 불교의 중심 사상을 소개한 Buddhism for Busy People과 주요 명상법의 좋은 점들을 소개한 Hurry Up and Meditate는 호주에서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다수의 언어로 번역되었다. Enlightenment to Go는 달라이 라마가 늘 추천하는 샨티데바(적천보살)의 보살 수행법을 데이비드 미치 특유의 알기 쉽고 위트 있는 이야기로 풀어낸 책이다. 데이비드는 스릴러 책을 네 권 쓰기도 했다. 가장 최근의 작품으로는 The Magician of Lhasa가 있다. 데이비드는 로데시아(지금의 짐바브웨)에서 태어나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로도스 대학에서 공부했고, 런던에서 10년을 살았다. 현재 아내와 함께 호주 퍼스에서 살고 있다.
더보기
남긴 글 1
Lucy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년 전
그의 따뜻한 팔에 안겨 있으면 세상의 모든 구분이 사라진다. 보는 사람과 보이는 사람, 고양이와 스님, 황혼의 고요함과 깊은 곳에서 울리는 나의 기쁨에 겨운 목소리, 그 사이 아무런 구분도 없다. 그런 순간이면 나는 '달라이 라마의 고양이'라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