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셜록 홈즈 전집 5 (바스커빌 가의 사냥개)
아서 코난 도일 지음
문예춘추사
 펴냄
9,000 원
8,1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264쪽 | 2012-12-10
분량 보통인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최신간 번역으로 만나는 문예춘추사 '셜록 홈즈 전집'. 세련된 표지와 읽기 편한 본문 디자인, 가독성 뛰어난 번역과 편집, 친절한 주석을 제공한다. 최초 발간 순서에 맞게 시리즈를 구성하여,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점점 성숙해져 가고 완숙미를 더해가는 셜록 홈즈를 만날 수 있도록 했다.<BR> <BR> 5권은 바스커빌 가문을 둘러싼 무시무시한 저주에 관한 이야기를 들은 홈즈와 왓슨. 상속인 헨리 경과 함께 지내며 사건을 조사하고 자료를 수집해서 홈즈에게 보고하던 왓슨의 편지는 이야기에 재미와 흥미를 더해준다. 황야를 둘러싼 음모와 어둠의 이야기도 홈즈의 추리력 앞에서는 손 쓸 수 없이 무너지고 진실을 드러낸다.
더보기
목차

1. 셜록 홈즈 씨
2. 바스커빌 가의 저주
3. 수수께끼
4. 헨리 바스커빌 경
5. 끊어진 세 가닥 실
6. 바스커빌 저택
7. 메리핏 가의 스태플턴 남매
8. 왓슨 박사의 보고서 1
9. 왓슨 박사의 보고서 2-황야의 빛
10. 왓슨 박사의 일기장 발췌문
11. 바위산 위의 남자
12. 황야에서의 죽음
13. 그물을 치다
14. 바스커빌 가의 사냥개
15. 사건 회상

더보기
저자 정보
아서 코난 도일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명탐정 셜록 홈스의 창조자인 아서 코넌 도일은 1859년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에서 태어났다. 어릴 적부터 낭만적인 모험담과 수많은 이야기에 빠져 살았는데 이 경험이 후에 ‘셜록 홈스’ 시리즈를 집필하는 토대가 되었다. 1887년, 도일은 셜록 홈스가 등장하는 첫 작품 『주홍색 연구』를 발표했다. 홈스가 가진 기막힐 정도의 관찰력과 추리력은 도일의 경험에서 비롯되었다. 의사였던 도일은 병을 진단하기 위해 관찰과 추론을 반복하며 이 과정을 범죄 해결에도 적용한다면 좀더 과학적인 결과를 도출할 수 있으리라 생각한 것이다. 1890년 미국 잡지사의 요청으로 발표한 두 번째 장편 『네 사람의 서명』에 이어, 1892년 단편집 『셜록 홈스의 모험』으로 도일은 인기 작가의 반열에 올랐다. 이후 ‘셜록 홈스’ 시리즈만으로 두 편의 장편과 네 권의 단편집을 더 발표하며, 도일은 최고의 탐정소설 작가이자 셜록 홈스의 창조자로서 명성을 날린다. 아서 코넌 도일은 명탐정의 모델을 확립했으며, ‘기이한 사건 - 탐정에 의한 논리적 추리 - 뜻밖의 결말’이라는 고전 미스터리의 완성형을 제시하여 미스터리 소설의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 도일이 닦아놓은 토대는 이후 애거사 크리스티, 도러시 세이어스, 앤서니 버클리, S.S. 밴 다인 등의 거장이 등장하는 미스터리 황금기의 초석이 되었다.
더보기
남긴 글 2
동동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2년 전
번역이 잘 되어 있어서 읽기 편하다. 1권 전체가 바스커빌가의 이야기를 다루는 왓슨박사의 이야기. 홈즈는 거들뿐
더보기
eh7z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심심할 때 읽으면 시간 가는줄 모르는 책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