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하고 포인트 받기
송곳 세트 (전3권)
최규석 지음
창비
 펴냄
33,000 원
29,700원 
앱에서 포인트받고 구매
676쪽 | 2015-05-20
분량 두꺼운책 | 난이도 보통인책
상세 정보
네이버웹툰 평점 9.96에 빛나는 화제의 작품 <송곳>이 드디어 단행본으로 출간된다. 외국계 대형 마트에서 벌어지는 부당해고에 대항하는 노동조합의 싸움을 쫓는 웹툰 <송곳>은 한국사회의 어두운 단면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며 독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더보기
목차
송곳 1
송곳 2
송곳 3
더보기
저자 정보
최규석
1977년 경남 진주에서 태어나 상명대 만화학과를 졸업했다. 1998년 서울문화사 신인만화공모전으로 데뷔했다. 대표작으로 『송곳』 『지금은 없는 이야기』 『울기엔 좀 애매한』 『대한민국 원주민』 『습지생태보고서』 『공룡 둘리에 대한 슬픈 오마주』 등이 있다. 서울 국제만화애니메이션축제 단편상, 대한민국 만화대상 우수상, 부천만화대상 대상, 한국출판문화상 아동청소년 부문 대상, 오늘의 우리만화상,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등을 수상했다.
더보기
남긴 글 3
쪼깨미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3년 전
우리는 태어나 바른 것만 배우며 자라지만 정작 사회는 온통 부조리 투성이다. 내가 살기 위해 남을 낭떨어지로 밀어버리고, 회사는 이윤을 내기 위해 노동자들을 줄이고, 노동자들은 또 거기서 소속에 따라 자기들끼리 구분을 짓는다. 너무나도 현실을 빗되어 그려서인지 만화를 보는 내내 불편했다. 불합리한 상황에 피하고 고개 돌리는 그 만화속 캐릭터가 내 모습 같았다. 우리 사회의 단면을 날카롭게 파헤친 송곳의 뒷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빨리 4부. 5부도 마저 봐야겠다. (현재 ing)
더보기
청영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4년 전
실재한 일을 소재로 실제같은 현장감을 만들어냈다. 송곳같은 인간. 나는 과연 그러한 인간인지 되묻게 되는 시간이었다.
더보기
William Lee님이 이 책을 읽었어요
5년 전
난 왜 송곳처럼 살지 못할까
더보기
앱에서 바로 보기